omniture

양곤, Hikvision의 교통관리 솔루션 시행

Hikvision Digital Technology
2017-10-17 17:52 1,405

(항저우, 중국 2017년 10월 17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 굴지의 영상감시 제품과 솔루션 공급업체 Hikvision이 미얀마(구 버마) 양곤에서 안전한 차량 흐름을 보장하고, 주행 기준을 개선시키는 데 일조하고 있다. 여기에는 양곤 전역에 설치된 지능형 광역 통합 교통관리 솔루션이 사용되고 있다.

배경

2011년 미얀마에 대한 경제 제재가 완화되면서 수만 대의 차량이 급속하게 증가해 양곤 도로를 달리기 시작했다. 그로부터 10년이 지난 오늘날, 양곤(인구 700만)은 극심한 교통 체증을 겪고 있다.

양곤 도로의 교통량이 극도로 증가함에 따라, 정기적으로 차량 정체 현상이 발생하기 시작했다. 2007년에 양곤 도로를 달리는 차량 수는 약 180,000대였는데, 2014년에는 그 수가 거의 두 배로 증가했다. 극심한 교통 정체와 형편없는 주행 기준으로 인해 2013년 양곤에서는 거의 3,000건에 달하는 교통사고와 506명에 달하는 사망자가 발생했다.

양곤 시 개발 위원회(Yangon City Development Committee, YCDC)는 심각한 교통 흐름이 적신호 무시와 불법 유턴 같은 교통규칙 위반 증가와 사고 위험의 증대로 이어진다는 사실을 파악했다. YCDC는 이와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효과적인 기술 기반 솔루션을 선정하기 위한 입찰에 관련 업체를 초청했다.

입찰을 수주한 China Railway 21st Bureau Company Ltd.는 Hikvision 기반의 교통관리 솔루션을 추천했다. Hikvision은 DICTCS(Design, Installation, Commissioning of Traffic Control System) 프로젝트를 시행하며, 이 시스템의 성능 역량, 원활한 운영 및 미래에도 경쟁력 있는 확장 등을 보장할 교통제어 솔루션을 상세하게 제시하고자 China Railway 21st Bureau Company Ltd 및 YCDC와 협력했다.

현장에서 입증된 기술

Hikvision은 양곤 전역의 교통 시스템을 제어하고자 구체적으로 교통관리용으로 설계된 ITS(지능형 영상 관리 시스템)를 공급했다. 업계 굴지의 이 플랫폼은 차량 검문소, 위반 감지, 영상 감시, 불법주차 단속, 교차로 제어 및 데이터 통합 등을 아우른다.

신호등으로 제어되는 154개 교차로에 설치된 이 교통관리 시스템의 핵심은 Hikvision의 ITS 포괄 제어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은 관리용 데이터 서버, 데이터베이스, 스트리밍, 저장, 교통 사건 및 교통 장치로 구성된다.

양곤 전역의 각 지점에서 교통 흐름을 개선하고자 교통신호 제어기 기술이 사용됐다. 이 기술은 여러 교통 규칙을 집행하는 데 이용되고 있다. 위반 차량이 ITS가 설치된 검문소를 통과할 경우, 이 시스템이 사진을 촬영하고, 자동으로 유의한 데이터(LPR와 속도값)를 증거 이미지로 링크한다.

차량 속도는 레이더나 분할된 도로 구간별로 포착한다. 적신호 위반 감지시스템을 통해 원활한 교통 흐름을 보장한다. Hikvision의 카메라 기술은 교통신호 감지기술과 더불어 교통신호 위반 사례의 증거 영상과 위반 공지에 사용되는 이미지를 제공한다. 이 기술은 또한 양곤의 교통 흐름의 질을 항시(24/7) 주시한다.

위반 감지

불법주차 감지 시스템을 통해 주차를 모니터하고자 양곤 전역에 Hikvision 카메라를 설치했다. 차량 속도 돔 카메라가 불법주차된 모든 차량의 이미지를 포착하고, 시스템이 횡단 남용, 출구 주행, 방향 이탈, 차선 변경 금지, 도로 횡단, 교통량 관측 및 역주행과 같은 흔한 주행 위반을 관리한다.

이 시스템은 교통 정체 핫스팟을 완화하고자 도로 사용자에게 현재의 교통 상황을 알려주며, 거대한 도로변 교통 안내 디스플레이 모니터로 교통 흐름을 보고한다.

행동과 교통 흐름을 개선하는 데이터

교통 관리팀은 귀중한 시스템 데이터를 통해 병목 현상을 줄이고, 교통 흐름을 개선하며, 도로 사용자에게 최상의 이동 경험을 보장한다. 관제실에 설치된 Hikvision HD LCD 영상 모니터벽은 양곤 전역의 도로망 카메라 감시 화면을 보여준다.

YCDC 부 비서실장 Than Win은 "Hikvision의 통합 하부 시스템을 통해 양곤 전역에서 Hikvision의 포괄적인 교통 제어 설계, 설치 및 의뢰 시스템을 시행함으로써, 실시간 교통 정보와 적신호 위반에 대한 접근성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라며 "Hikvision의 하부 시스템은 교통법 비준수를 제어하는 데 달성할 수 있는 성공 사례를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Hikvision 프로젝트 책임자 Tony Xu는 "양곤은 자사가 DICTCS 교통관리 솔루션을 시행한 첫 번째 중국 외 국제 도시"라면서 "자사는 이미 중국 전역 도시에서 수백 개의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설치한 바 있다"고 밝혔다. 이어 "자사의 혁신적인 솔루션 덕분에 이번에 설치된 기술은 양곤의 교통 흐름을 크게 개선하고, 이를 통해 양곤의 경제 및 산업 성장을 지원하고 지속시키고자 하는 YCDC의 개발 목표에 일조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Hikvision 소개

Hikvision은 혁신적인 영상감시 제품과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 굴지의 기업이다. 업계에서 가장 강력한 R&D 인력을 보유한 Hikvision은 시청각 부호화, 영상 이미지 처리 및 관련 데이터 저장과 같은 핵심 기술을 비롯해 클라우드 컴퓨팅, 빅 데이터 및 딥 러닝과 같은 진취적인 기술까지 발전시키고 있다. Hikvision은 장기적 발전을 이어가고자 영상감시 산업 외에 스마트 홈 기술, 산업 자동화 및 자동차 전자 산업으로 사업을 확장했다. Hikvision은 고객을 위해 가치를 창출하는 한편, 진정으로 국제적인 입지를 구축하고자 세계 곳곳에서 28개 해외 지역 자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추가 정보는 www.hikvision.com을 참조한다.

출처: Hikvision Digital Technology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