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Newswire: news distribution, targeting and monitoring

펄서스, 의학 기술 관련 회의와 디지털 미디어의 활용을 통해 의사들에 대한 지속적인 의학 교육을 진행

2017-10-18 00:19

펄서스그룹이 2018년 컨퍼런스 일정을 공개

런던과 싱가포르, 2017년, 10월 18일 /PRNewswire/ -- 펄서스그룹(Pulsus Group)은 의학 관련 학회 및 정책입안자들과 협력하여 진행하는 동사의 의학 및 과학 컨퍼런스를 통해 세계적 차원의 의학 교육을 강화하기로 했다. 지난 30년 동안 의학 분야 저작물을 출판하고 전세계 의학 관련 학회들을 지원한 빛나는 역사를 가진 펄서스는 2018년 중에 20 개 이상의 나라에서 200개 이상의 회의를 주관할 예정이다.

오늘의 세계는 어디서든 디지털과 소셜 미디어가 존재하기 때문에 금세기에 이 것들 없이 과학 분야 토론회를 연다는 것은 정말로 어려운 일이다. 요즘은 지역에서 열리는 어떤 회의도 더 이상 지역에 머무르지 않으며, 모든 회의가 디지털 미디어를 통해 글로벌화되고 있다. 글로벌화된 이 시대에는 디지털과 소셜 미디어 참가자 사이의 상호적인 연동을 통해 입 소문을 탈 수 있기 때문에 디지털과 소셜 미디어는 의학 분야의 최신 연구 결과를 멀리 떨어진 작은 커뮤니티에도 전파할 수 있다. 종래의 학회 회의 방식으로는 정보화 시대의 요구를 충족하지 못한다. 대부분의 대소 규모 의학 분야 학회는 그 태생이 지역적이기 때문에 그들의 전통적인 회의 문화는 디지털 시대와는 맞지 않는다. 펄서스가 주관하는 의학 분야 회의는 세계적인 플랫폼을 사용하여 이 간격을 메워준다.

펄서스그룹 컨퍼런스는 페이스북, 링크트인, 트위터, 유튜브와 비메오와 같은 주요 소셜 네트워킹 상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펄서스 컨퍼런스에 참가하는 학자와 연구자들의 세계적인 노출을 확대하고 있다. 참가자들은 자신의 논문 초록과 전체 내용을 각자의 동료가 검토하는 오픈 액세스 저널(Peer reviewed open access journals)에 크로스렙(CrossRef)이 제공하는 특정 디지털오브젝트식별번호(Digital Object Identification Numbers)로 출간할 수 있는데 이 번호를 통해 새로운 연구자들은 특별한 인정을 받게 되는 셈이다. 펄서스 의학 분야 컨퍼런스는 동사의 컨퍼런스와 저널 사이트를 통해 참가자들의 업적과 프로필을 소개하고 있다.

펄서스 의학 분야 회의에서는 또한 자격 유지에 필수적인 지속 의학 교육(Continuing Medical Education) (CME) 점수, CPD 점수, CE 점수와 CNE 점수를 부여한다.  

펄서스 의학 분야 회의의 특징: 

  • e-포스터 49 달러 
  • 학생 대표는 99 달러에 등록
  • 최고 포스터 대회와 젊은 과학자 상 운영
  • 당사의 분석에 의하면 각각의 프로필/초록이 연간 10,000 회의 방문을 기록하고 있는데 이는 펄서스 회의만의 특징이다.

펄서스는 헬스인포머틱스와 헬스케어 서비스 회사이다. 펄서스그룹은 1,000 명 이상의 직원으로 싱가포르에 본사가 있으며 런던(영국), 온타리오(캐나다)와 하이데라바드(인도)에 사무실을 두고 있다.

펄서스그룹
전화: +44-203-769-1765 이메일: contact@pulsus.com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584775/PULSUS_Logo.jpg

Source: Pulsus Group

Featured Video

Related Keywords:

Education

Health Care/Hospital

Medical/Pharmaceuticals

Survey, Polls & Research

Advanced Search
Search
  
  1. Products & Services
  2. News Releases
  3. Knowledge Center
  4. Journalists & Media
  5. Multimedia Theater
  6.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