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MediaTek/EcoNet와 Millenicom, 터키 가정에 고속 VDSL 서비스 제공 위해 손잡아

EcoNet (Suzhou) Limited
2017-10-19 11:30 1,592

(신주, 대만 2017년 10월 19일 PRNewswire=연합뉴스) MediaTek Inc.의 자회사이자 유선 광대역 통신용 반도체 솔루션 공급 부문의 선도기업인 EcoNet (Suzhou) Limited의 오늘 발표에 따르면, 터키의 주요 인터넷 서비스 공급업체 Millenicom이 광대역 서비스를 강화하고, xDSL 기술과 관련한 우수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자 EcoNet VDSL 솔루션을 선택했다고 한다. Millenicom은 더욱 빠르고 기능이 풍부한 홈 게이트웨이를 위해 동선(copper line) 기술의 혜택을 적용하고 있다.

EcoNet 판매 및 마케팅 VP Chang-Ching Wu는 "주류 제품 라인에서 고도로 통합된 기능을 제공하고자 개발된 EN7512는 통신사와 주요 OEM을 위해 네트워크 효율성과 제품 다재다능성을 최대화한다"며 "EN7512는 수많은 1급 통신사가 대대적으로 채택한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이어 "자사는 업계가 ADSL에서 VDSL로 원활하게 전환하도록 돕고자 하는 집념에 이와 같은 설계 컨셉을 일치시켰다"면서 "EN751x 라인이 자사의 시스템 공급업체 고객사와 이들이 시스템을 제공하는 통신사를 위한 경쟁력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Millenicom CTO Mehmet Ilgaz는 "EN7512 칩셋으로 구동되고, 현장에서 입증된 EcoNet의 xDSL 솔루션은 EcoNet가 15년 동안 xDSL 상호운용성 부문에서 쌓은 경험과 더불어 터키의 기존 VDSL/ADSL 장비(예: DSLAM)과 잘 호환된다"며 "EcoNet EN7512는 초혁신적인 xDSL 설계를 바탕으로 획기적인 안정성을 통해 xDSL 경험을 바꾸며, 현장 내 다양한 잡음 간섭으로부터 견고한 인터넷 접속을 보호한다"고 말했다. 이어 "서비스 공급업체는 기존 전화선 기반시설을 이용해 VDSL 서비스를 출시하고 있다"면서 "이 방식은 시간 효율성이 더욱 높고, 비용은 더 적게 들어간다. EN7512는 비용 효과적인 신세대 VDSL CPE(Customer Premises Equipment)를 구동시키며, VDSL, 이더넷 및 와이파이 병행 용도를 위한 독특한 설계의 고성능 SPA 2.0(Smart Packet Accelerator) 엔진을 제공한다. 자사의 가입자는 MediaTek의 고품질 802.11n 솔루션을 통해 안정된 VDSL 데이터 서비스 접속은 물론 훌륭한 사내 와이파이 커버리지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VDSL 와이파이 홈 게이트웨이 장치로 구성된 MediaTek/EcoNet EN751x 라인은 전 세계 1급 통신사 사이에서 광범위하게 채택되고 있다.

EcoNet 소개

EcoNet (Suzhou) Limited는 MediaTek Inc.의 자회사로, 원래는 MediaTek의 유선 광대역 사업 단위로 설립됐다. EcoNet는 광대역 시장용 SoC(System-on-Chip)를 개발하는데 전념하는 굴지의 기업이다. EcoNet의 제품으로는 ADSL2+/VDSL2/GPON/EPON/XGPON/NGPON과 이더넷 전환 솔루션 등이 있다. 추가 정보는 www.econet-inc.com을 참조한다.

Reid Shiu
전화: +886-3-6008566
이메일: EcoNet.Product@econet-inc.com

출처: EcoNet (Suzhou) Limited

출처: EcoNet (Suzhou) Limited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