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런던에 첫 톰포드뷰티 스토어 개점

TOM FORD BEAUTY
2017-11-22 10:54 1,281

뉴욕, 2017년, 11월 22일 /PRNewswire/ -- 2017년 11월 20일, 톰 포드의 뷰티스토어가 단독 점포로는 처음으로 개점함으로써 톰 포드만의 비전을 표현하는 럭셔리한 아름다움의 극치를 보여준다. 유서 깊은 코벤트가든(마켓빌딩 3)에 위치한 이 스토어는 동 브랜드 진화의 중심에 서게 된다.

TF_Beauty_London_FSS_Cosmetics
TF_Beauty_London_FSS_Cosmetics

빛과 회색 유리로 조각된 새로운 디자인을 통해 톰 포드의 메이크업, 남성과 여성용 스킨케어와 향수 컬렉션을 진열하면서도 오브제와 공간을 시각적으로 돋보이게 한다.

아무도 모방할 수 없는 톰 포드만의 감성이 스토어의 모든 곳에 깃들어 있으며 최근의 캠페인이 들어간 스토어 전면은 LED 스크린으로 장식되어 점포의 첫 인상을 보여준다. 후광 위에 마치 떠 있는 듯한 흰 대리석판은 톰 포드 제품의 섬세한 디자인을 표현하며 가장 럭셔리한 리테일 스토어를 위해 육감적인 것과 기술적인 것을 융합함으로써 보는 사람들을 완전히 빠져들게 한다.

톰포드뷰티 세계의 모든 것을 완벽하게 보여주는 130 평방피트 면적의 스토어에 있는 각각의 룸은 혁신적인 기술을 결합한 디지털 장치가 다양하게 설치되고 주문된 조각 디자인으로 장식되었으며 가장 앞선 고객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업그레이드된 쇼핑을 할 수 있다.

그라운드 플로어

칼라룸
이 곳에서는 최신 출시 제품, 가장 인기 있는 칼라를 증강 현실 기술을 통해 고객들은 가장 유행하는 입술 칼라 컬렉션을 칠해 볼 수 있다.

향수룸
이 룸은 톰 포드 개인의 향기 실험실로써 소비자들이 향수를 시험적으로 발라보는 방식을 변혁한 곳이다. 이 룸에는 향수 장인이 고객용으로 맞춤 블렌딩 컬렉션으로 만들어 주는 특별한 디지털 향기를 체험할 수 있는 독자적인 인터랙티브 향기 장치가 설치되어 있다. 럭셔리한 샘플링에서부터 향기 스타일링을 위해 향수가 발라진 바가 맞춤 서비스로 제공 된다.

톰 포드의 남성용 스킨케어와 그루밍 컬렉션과 럭셔리한 선물 제품인 우드와 네롤리포르토피노 컬렉션을 체험해 보기 바란다.

메이크업룸
이 룸은 개인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톰 포드의 미용 전문가가 시연하는 사적인 공간이다. 최초로 고객들은 집에서도 할 수 있도록 개인별 메이크업 방법을 기록할 수 있으며 서비스 기간 중 사용할 제품의 쇼핑 리스트가 발송 된다.

로우어 레벨  

프라이빗메이크업서비스룸
이 프라이빗메이크업서비스룸에서는 인터넷과 점포에서 한 예약을 통해서만 톰 포드의 미용 전문가들에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맞춤형 향수와 톰 포드의 철학인 쉐이드 앤드 일루미네이트 화장, 강렬한 눈썹 화장, VIP 마스터클래스와 신부 화장 등의 메이크업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이러한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맞춤형 화장법을 기록하여 제공한다.

VIP/이벤트공간
이 곳은 화장과 향수에 대한 일대일 컨설팅을 사적으로 받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이다. 조각품과 조명 디자인 및 디지털 스크린을 통해 제품들을 쇼케이스하는 가장 사적인 공간을 연출한다.

그루밍룸
이 곳은 런던에서 가장 럭셔리한 남성용 공간으로 톰 포드의 남성 스킨케어와 그루밍 컬렉션을 체험할 수 있다. 고객들은 수염 트리밍, 안면 피부 관리, 고전적인 핫 타월 서비스, 짧게 자르는 습식 면도 등 다양한 그루밍 서비스를 선택하여 전문 이용사로부터 받을 수 있으며 그 모든 서비스가 tomfordbeauty.co.uk/appointments 에서 온라인으로 예약 가능하다.

#TFCOVENTGARDEN @TOMFORD

TOMFORD.COM

사진: http://mma.prnewswire.com/media/608176/TF_Beauty_London_FSS_Cosmetics.jpg

출처: TOM FORD BEAUTY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