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이니그마소프트웨어그룹, 말웨어바이츠의 약탈적이며 불공정한 관행에 대항하여 제9 순회 법원에 항소 신청

Enigma Software Group USA, LLC
2017-11-23 11:56 1,419

이니그마소프트웨어그룹은 말웨어바이츠가 경쟁사들에 대하여 경쟁 우위에 서기 위해 법을 악용하였기에 항소를 제기.

말웨어바이츠의 불공정한 사업 관행은 소프트웨어 회사들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자유로운 선택권을 침해.

클리어워터, 플로리다주, 2017년, 11월 23일 /PRNewswire/ -- 앤티 말웨어 프로그램 스파이헌터4 제작사인 이니그마소프트웨어그룹USA[Enigma Software Group USA, LLC ("ESG")]는 미국 지방 법원에 말웨어바이츠(Malwarebytes, Inc.)에 대한 항소를 신청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니그마소프트웨어그룹은 2016년 10월 말웨어바이츠가 일련의 약탈적인 방법을 통해 소비자들이 이니그마소프트웨어그룹의 스파이헌터4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불법적으로 막았기 때문에 소송을 제기한 바 있다. 이달 초, 지방 판사는 이니그마소프트웨어의 소송을 기각했다. 이니그마소프트웨어그룹은 동 법원의 의견에 정중하게 부동의하면서 이제 제9 순회 항소 법원에 항소를 신청했다.

ESG Provides Anti-Malware Solutions with Premium Technical Support
ESG Provides Anti-Malware Solutions with Premium Technical Support

이니그마소프트웨어그룹 대변인 라이언 거딩은 "이번 소송은 불공정한 사업 관행에 맞서 싸우고 소비자 선택권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라며 "말웨어바이츠는 당사 고객들이 원하는 대로 당사 소프트웨어를 사실상 사용하지 못하도록 막아버렸다"고 말했다.

이니그마소프트웨어그룹은 말웨어바이츠가 스파이헌터4를 막는 것은 타사 제품 대신 동사의 제품을 사용하라는 권고를 훨씬 뛰어 넘는 것이라고 주장한다. 말웨어바이츠는 스파이헌터4를 검사하고 작동하지 못하도록 할 뿐만 아니라 유저들이 스파이헌터4 설치를 어렵도록 함으로써 결과적으로 동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했다. 강력한 경쟁사를 겨냥한 말웨어바이츠의 이런 전술은 소비자들이 보안 소프트웨어를 스스로 선택할 수 있는 권리를 부정하는 것이다.

게다가 말웨어바이츠는 통신품위법 230조 규정에 의거 동사가 "다른 방법으로는 해결할 수 없다"고 보고 그러한 독단적인 판단을 내릴 때 "선의"적인 행동 조차 할 필요가 없이 특정 소프트웨어를 막고, 검사하며, 작동하지 못하도록 하는 무제한적 권한을 동사가 갖고 있다고 주장한다. 이니그마소프트웨어그룹은 말웨어바이츠의 이런 주장은 동 법령의 진정한 입법 의도를 왜곡하는 것이라고 믿는다.

말웨어바이츠는 스파이헌터4를 "어쩌면 원하지 않는 프로그램"이라고 규정했는데 이는 진실과 전혀 다르다. 이니그마소프트웨어그룹의 고객들은 스파이헌터4를 자발적으로 다운로드하였으며 스파이헌터4를 자발적으로 설치하고 스파이헌터4 사용 대금을 자발적으로 지불했다. 그러나 말웨어바이츠는 그것이 "어쩌면 원하지 않았던 것"이라고 믿고 있다. 사용 대금을 지불하는 수백 명의 이니그마소프트웨어그룹 고객들은 말웨어바이츠가 스파이헌터4 작동을 막은 작년부터 동 보호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못하는 것에 대해 불만을 표해왔다.

거딩은 "우리는 소비자들이 자신의 컴퓨터 보호를 위해 어떤 보안 제품을 얼마나 많이 사용할 지 선택할 수 있어야 한다고 믿고 있다"면서 "많은 소비자들이 다층의 보호 프로그램과 다수의 보안 제품을 원한다고 알고 있다. 말웨어바이츠는 스파이헌터4 사용을 막음으로써 소비자들로부터 이런 선택권을 빼앗고 있는 것이다. 법령의 지도 원칙을 통해 소비자들이 모든 앤티 말웨어 제품을 사용할 수 있고 제품들이 불공정한 사업 관행이 아닌 제품의 품질과 고객 만족도에 따라 경쟁할 수 있는 시장에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야 한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사건번호--5:17-CV—02915-EJD – 이니그마소프트웨어그룹USA 대 말웨어바이츠

이니그마소프트웨어그룹USA

이니그마소프트웨어그룹USA는 비상장 법인으로서 국제적인 시스템통합 업체이며 PC보안소프트웨어의 개발사로 미국과 유럽연합에 사무소를 가지고 있다. 동사의 전문 분야는 PC보안소프트웨어의 개발, 온라인 보안 분석, 적응형 위협 평가와 PC보안의 위협 탐지뿐만 아니라 전세계에 있는 동사의 수 백만 가입자들을 위한 맞춤형 말웨어 보정이다. ESG는 동사의 앤티 말웨어 소프트웨어 제품과 서비스인 스파이헌터(SpyHunter®)로 가장 잘 알려져 있다. 스파이헌터4는 AV-ComparativesAV-TEST같은 독립적인 제3자 시험실이 진행한 비교 시험에서 연속적으로 최고 점수를 획득했다. 스파이헌터4는 또한 OPSWATTRUSTe로부터 인증을 받았다.

ESG 연결 트위터 | 페이스북 | 구글플러스 | 링크트인유튜브

소스: 이니그마소프트웨어그룹USA

로고 - http://mma.prnewswire.com/media/609662/enigmalogo_big.jpg

 

출처: Enigma Software Group USA, LLC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