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뉴지[d/b/a/ 커피블렌더스(Coffee Blenders®)], 한국 자회사 설립

NuZee, Inc.
2018-05-18 04:16 1,806

한국시장에 드립백(DripBag) 커피 제조 시설을 신설하여 아시아태평양 지역 사업을 강화한다고 발표  

비스타, 캘리포니아주, 2018년 5월 18일 /PRNewswire/ --  기능성을 포함하여 건강에 도움이 되는 음료 브랜드를 만드는데 주력하고 있는 뉴지[NuZee, Inc. (OTCQB: NUZE) (d/b/a/ 커피블렌더스®)]는 100% 지분투자를 통해 뉴지코리아를 신설하여 이를 통해 아시아 전역을 대상으로 기능성 커피인 커피블렌더스의 드립백 커피 제품 라인에 대한 판매, 마케팅 및 이와 관련된 활동을 시작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뉴지코리아 웹사이트: http://www.coffeeblenders.co.kr > 뉴지코리아는 현재까지 13년간 미스테리골프 CEO로서 해당 브랜드를 크게 성장시 킨 성공적인 기업인이자 사업가인 김성만 대표가 이끌게 된다. <미스테리골프 웹사이트: http://mysterygolf.net >!   

뉴지코리아는 경기도 파주시의 한곳에 335 평방미터 면적의 제조시설을 갖추기 위해 공사를 진행중이며, 해당 공장 에서는 뜨거운 물만 부으면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기능성 드립백 커피를 제조할 예정이다. 2018년 6월 중 완공될 이 곳에서는 주문자생산방식(OEM) 의 드립백 커피의 제조 및 패킹이 가능한 인프라를 갖추게 될 예정이다.

히가시다 마사테루(HIGASHIDA MASATERU) 미국 NuZee, Inc. 의 최고경영책임자는 "우리는 2015년부터 한 국에서 커피블렌더스 제품을 판매해오고 있으며, 영업능력이 탁월한 김성만 대표를 주축으로 한 자회사를 설립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면서 "뉴지코리아는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운영될 당사 최초의 제조 시설이 될 것이며, 2013 년 12월에 NuZee, Inc. 의 자회사가 된 에구치 홀딩스 - 가쓰요시 에구치 대표가 20년간 이끌고 있는 일본법인 - < 에구치홀딩스 웹사이트: http://eguchi-hd.co.jp > 와 새로 설립되는 한국지사 통해 한국, 일본, 중국 등 아시아내의 기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아시아 전역의 신규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동력을 갖추게 될 것 입니다. 라고 말했으며, 마지막으로 일본 시장에서 연간 약 23억개 정도가 판매되는 것으로 추정되는 드립백커피 는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마실수 있는 커피라는 점을 강조했다.

트래비스 고니(Travis Gorney) NuZee, Inc. 의 사장 겸 COO는 "이 새로운 시설은 최근 확장이 끝난 미국 캘리포 니아 비스타의 생산 시설을 보완하고, 세계 음료 및 관련 도소매 업체들과의 OEM 계약을 위한 당사의 비즈니스모델 을 계속 발전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지사의 김성만 대표는 "기업발전에 중요한 이 시기에 NuZee 에 합류하게 되어 기쁩니다. 아시아 시장에서의 확 장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매우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뉴지와 커피블렌더스

뉴지[NuZee, Inc. (d/b/a 커피블렌더스®)]는 기능성 커피의 선두업체로서 쉽고 간편하게 내려 마시는 맛 좋은 스페 셜티 커피를 공급하고 있으며 연구결과에서 인체에 유익하다고 증명된 천연 재료만을 사용한다. 커피블렌더스는 또 한 미국에서 린컵[Lean Cup® (체중 감량)], 씽크컵[Think Cup® (인지 기능 향상)], 릴랙스컵[Relax Cup® (스트레 스 감소)], 액티브컵[Active Cup® (운동 전 에너지 보충)], 누드컵[Nude Cup® (기능성이 없는 100% 아라비카 커 피)]와 맛차컵 티 등 뜨거운 물을 부어 한번에 마실 수 있는 기능성 커피인 드립컵 제품과 바로 마실 수 있도록 포장된 (RTD) 맛 좋고 기능성 있는 콜드 브루 커피 그리고 홀빈 커피 제품등을 제조 및 판매한다. 커피블렌더스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http://www.coffeeblenders.com을 방문해 주십시오.

미래 예측성 언급

이 배포문에 들어 있지만 과거의 사실에 관한 언급이 아닌 언급은 1995년 제정 민간증권소송개혁법에 그 정의가 규 정된 "미래 예측성 언급"이다. 미래 예측성 언급에는 우리의 믿음, 계획, 목표, 기대, 예상, 가정, 추정, 목적과 미래의 실적에 관한 언급이 포함되며, 알려져 있거나 알려져 있지 않은 리스크, 불확실성과 기타의 요소들로서 우리가 통제 할 수 없으며 그러한 미래 예측성 언급에 명시되거나 암시된 미래의 결과, 실적 혹은 성취와는 상당히 다른 실제적인 결과, 실적과 성취를 야기할 수 있는 것들이 들어 있다. 과거의 사실에 관한 언급이 아닌 모든 언급은 미래 예측성 언 급일 수 있다. 우리는 경영진이 본 배포문 시점에서 입수할 수 있는 정보 그리고 특정 미래 사건에 대한 경영진의 예상 과 추정을 근거로 이 미래 예측성 언급을 했다. 경영진이 그러한 언급을 할 목적으로 만든 가정은 실현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한 언급에는 다른 것을 포함하여 제품 수요, 가격, 시장의 반응, 경제 상황에 따른 결과, 지적재산권, 경쟁 제품의 출현, 제품 개발 리스크 그리고 회사가 증권거래위원회에 수시로 제출한 자료에 나와 있는 기타의 요소들에 관련된 리스크와 불확실성이 들어 있을 수 있다. 회사는 이런 미래 예측성 언급이 행해진 시점 이후에 발생한 사건이 나 상황을 이유로 동 언급을 업데이트하거나 변경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로고- https://mma.prnewswire.com/media/613957/Coffee_Blenders_Logo.jpg

출처: NuZee,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