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퀀트스탬프와 모듈라, 블록체인 업계에 보안 표준을 제공하기 위해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동맹 결성

Modular Inc.
2018-08-08 22:07 1,732

샌프란시스코, 2018년 8월 8일 /PRNewswire/ -- 퀀트스탬프(Quantstamp)는 블록체인 업계에 보안 표준을 제공하기 위해 모듈라(Modular Inc.)와 함께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동맹을 결성한다고 발표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동맹의 핵심 임무는 보안성 높은 스마트 컨트랙트 개발을 장려∙촉진함으로써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의 건전한 채택을 지원하는 것이다.

Quantstamp and Modular, the first two members of the Smart Contract Security Alliance
Quantstamp and Modular, the first two members of the Smart Contract Security Alliance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동맹의 목표는 다음과 같다:

  •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감사를 위한 업계의 베스트 프랙티스 정립
  • 보안성 높은 스마트 컨트랙트의 개발과 생태계의 성장을 촉진
  •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감사가 필요한 고객의 교육
  • 전문성의 수준을 제고하고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감사 분야의 연구를 촉진
  • 모든 업계 참여자들의 책임, 상호연동과 신뢰를 제고

우리는 블록체인 업계의 보안을 제고하기 위한 우리의 이 여정에 업계의 다른 구성원들이 합류할 것을 권유한다.

리차드 마 퀀트스탬프 CEO는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감사의 공통 표준 세트 개발을 통해 고객들은 자신들이 구매하는 것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동시에 감사 분야의 전문성 수준이 제고될 것"이라면서 "우리는 보안 평가의 표준화를 통해 모든 업계 참여자들을 위한 호환성, 책임성, 상호연동성, 연구 및 신뢰성이 촉진될 것임을 믿고 있다"고 말했다.

크리스토퍼 브라운 모듈라 CEO는 "우리는 이번 동맹 결성을 위해 퀀트스탬프와 협력함으로써 스마트 컨트랙트의 보안 수준과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소비자의 확신 제고를 목표로 삼았다"면서 "우리 동맹에 합류하는 회사들은 블록체인 기술의 면면을 만들어 갈 표준 개발 과정과 향후 수년 동안의 애플리케이션 기간 중에 자신의 목소리를 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감사 연구와 베스트 프랙티스의 선두에 서있는 그룹에 합류함으로써 혜택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보안의 문제는 주류의 블록체인 기술 채택 과정에 놓인 주요 장애물이다. 퀀트스탬프는 모듈라와 함께 한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동맹의 결성과 ETH시큐리티커뮤니티와의 협업을 통해 건전한 블록체인 생태계의 성장과 보안성 높은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의 확산 도모를 목표로 하고 있다.

ETH시큐리티의 공동조직자인 롭비 벤트는 "표준을 통해 전체 회사, 개발자와 감사자들이 혜택을 보며 모든 사람들에게 공통의 플랫폼, 언어 및 보안 언어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우리는 블록체인 기술 표준 발전에 관심이 있는 보안 관련 회사들이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동맹에 합류함으로써 우리와 정기적으로 만나 블록체인 보안의 미래에 대해 토론할 것을 권유한다. 만일 귀하가 스마트 컨트랙트 개발자 혹은 블록체인을 사용하는 회사라면 우리는 귀하의 참여를 또한 환영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SmartContractSecurityAlliance.com에서 구하거나 hello@smartcontractsecurityalliance.com로 우리와 직접 교신하기 바란다.

모듈라에 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modulartech.io 방문하기 바란다.

www.quantstamp.com에서 퀀트스탬프의 최신 동향을 파악하고 당사 뉴스레터를 구독하기 바라며 트위터, 미디엄, 혹은 페이스북에서 우리를 팔로우하기 바란다.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727488/standards_3.jpg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728052/Quantstamp_Logo.jpg

 

 

출처: Quantstamp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