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TIENS 그룹, 선전에 새로운 첨단 경험 매장 개장

TIENS
2018-08-09 17:26 1,942

(선전, 중국 2018년 8월 9일 PRNewswire=연합뉴스) 건강관리 산업계의 선도기업 중 하나인 TIENS 그룹이 선전에 신규 첨단 고객경험 매장을 개장했다. TIENS 그룹 설립자 겸 회장 Li Jinyuan은 이달 3일에 선전 Luohu 지구에 세계 최초의 매장을 공식적으로 열었음을 발표했다. 이 매장은 첨단 기술과 체험 마케팅을 결합함으로써 독특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며, 방문객이 TIENS 그룹의 세계를 탐험하고, TIENS 그룹의 제품이 전 세계 소비자의 생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방식을 파악하도록 지원한다. 매장 개장일은 TIENS 그룹의 23주년에 맞춰 선택했다.

Two young fashionable women pass by the Experience Store
Two young fashionable women pass by the Experience Store

TIENS의 새로운 쌍방향 고객 체험은 국제적 확장을 위한 "One Body, Multiple Wings" 전략의 일환이다. 대규모 다국적인 기업인 TIENS와 Li 회장은 시장, 소비자 및 이들의 수요에 대한 반응성을 높일 필요가 있음을 인식했다. TIENS 그룹은 이 과제를 해결하고자 기술과 소비자 행동 분야의 최신 경향을 연구했다. 그 결과, 많은 소비자가 쌍방향 경험을 통해 제품을 알아가기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리하여 쌍방향 경험이 TIENS 경험 매장의 토대가 됐다.

TIENS 경험 매장을 찾는 방문객은 매장으로 들어서는 순간부터 초현대적인 기술에 몰입하게 된다. 고객은 터치스크린 컴퓨터와 현장 제품시범 같은 쌍방향 방식을 통해 TIENS의 전문 건강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TIENS 그룹은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키는 전문적인 옴니채널 판매 및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고자 얼굴 인식과 빅 데이터 분석을 통해 방문객 행동을 동시에 분석한다.

TIENS 그룹 중화권 사장 Zhang Zhongtao에 따르면, 이러한 노력은 20년이 넘는 세월에 걸쳐 꾸준히 진행한 TIENS의 혁신이 거둔 정점을 상징한다고 한다. Zhang 사장은 "자사는 Li Jinyuan 회장과 'One Body, Multiple Wings' 전략에 따라 더 좋은 삶과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모델을 구축하고 있다"고 말했다.

TIENS 그룹 국제 전략적 기획 및 운영책임자 Peggy Liu (Liu Yu)는 Zhang 사장의 감정에 공감하며, "23년 전, 자사는 중국에서 출발하는 혁신 가도로 진출했으며,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One Body, Multiple Wings' 전략을 진행했다"면서 "이제 자사는 TIENS 경험 매장을 통해 소비자에게 자사의 철학을 직접 선보이고 있다. TIENS 경험 매장은 수천 명의 국제 고객에게 새로운 '융합적 라이프스타일 시대'의 시작을 알린다. 이 시대에는 기술이 더 나은 삶에 기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출처: TIENS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808/2207067-1-a 

출처: TIENS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