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에이티피컬게임스의 레이디에이션아일랜드와 레이디에이션시티 후속작이 iOS에서 4.99 달러로 실제의 체르노빌 발전소를 구현

Atypical Games
2018-08-09 19:07 1,562

마운틴뷰, 캘리포니아주, 2018년 8월 9일 /PRNewswire/ -- 애플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으며 스카이 갬블러스(Sky Gamblers), 배틀 수프리머시 앤드 인피니트(Battle Supremacy and Infinite) 시리즈 개발사인 에이티피컬게임스(Atypical Games)는 iOSmacOS으로 구동되는 이스케이프 프롬 체르노빌(Escape from Chernobyl)을 애플 앱스토어에서 오늘 출시했다. 동 게임에서 플레이어들은 세심하게 재현된 체르노빌 발전소에 가서 풀리지 않은 의문점을 밝혀낸다.

새로 나온 게임 트레일러를 통해 위험하고 컴컴한 체르노빌로 들어가 보기 바란다: https://www.youtube.com/watch?v=4RUJSWx4zwY.

이스케이프 프롬 체르노빌은 체르노빌 발전 단지에서 벌어지는 서바이벌 호러 게임이다.  동 게임의 초반에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이루어진 부분이 원자로 빌딩 내에서 벌어지며 그 다음에는 개방 공간에서부터 각 빌딩과 핵 관련 빌딩으로 끊임 없이 이루어진 미로를 완전히 자유롭게 탐험하는 오픈 월드 서바이벌 단계로 나아간다.

무기와 장비를 잘 선택하는 작업은 방사능으로 인해 변태가 된 인간과 좀비들이 구석 마다 나타나 플레이어를 죽이려 드는 이 엄청난 전투에서 살아 남기 위해서 필요한 부분이다.

이스케이프 프롬 체르노빌은 개조되고 향상된 조작 키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동작으로 이루어 지며 신체의 일부가 손상되는 새로운 전투 시스템에 쓰이는 다양한 밀리와 파이어 웨폰이 그 특징이다. 그 외에도 새로운 노이즈 기반의 스텔스 시스템이 들어 있는 각각의 전투에는 치밀한 계획과 제대로 된 스킬이 필요하다.

놀라운 그래픽에서 보여준 에이티피컬게임스의 스킬은 메탈 기술을 활용한 것이며 전례 없는 디테일, 물리 기반의 렌더링, 역동적인 섀도와 HDR 포스트 프로세싱을 통해 이 집약되고 생동감 넘치는 세계에서 그 빛을 발한다.

좀비가 우글거리는 체르노빌 단지를 여기에 있는 언론사 용 키트에서 잠깐 구경하기 바란다.  .

이스케이프 프롬 체르노빌과 에이티피컬게임스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에이티피컬게임스

열성적인 비디오 게임 개발자들이 설립한 에이티피컬게임스는 퍼블리싱에 새롭게 뛰어든 캘리포니아주 기반의 회사이다. 플레이어들의 경험과 게임 디자인의 진정한 가치에 초점을 다시 맞춘 에이티피컬은 퍼블릭 게임에 최고의 품질과 큰 가치를 구현할 것을 약속한다. 에이티피컬의 개발자들은 모든 스카이 갬블러스™ 타이틀을 만들었으며 모바일 기기 용 전투 탈주 게임의 최고 개발자들로 인정 받고 있다.

언론사 연락처
에이티피컬게임스
+4(021)3116628
pr@atypicalgames.com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724730/atypicalgames_Logo.jpg

출처: Atypical Ga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