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PR Newswire: news distribution, targeting and monitoring

Federal-Mogul Powertrain과 유라테크, 한국에서 새 합작투자사 발표

2018-09-14 09:00

- 한국 자동차 제조업체 지원하고자 글로벌 사업범위 확장

(세종시, 한국 2018년 9월 14일 PRNewswire=연합뉴스) Federal-Mogul Powertrain이 한국의 자동차 부품 공급업체 유라테크(YURA TECH Co., Ltd.)와 새 점화 플러그 합작투자사를 설립한다고 발표했다. 새 합작투자사는 Federal-Mogul Powertrain의 글로벌 사업 범위를 더욱 확장하고, 한국 굴지의 세계적인 OEM에 높은 등급의 점화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Federal-Mogul Powertrain은 한국 세종시에 들어서는 새 합작투자사의 지분 51%를 갖게 된다.

Federal-Mogul Powertrain과 유라테크 경영진이 세종시에서 열린 새 합작투자사 설립식에 참석했다. ©2018 Federal-Mogul LLC
Federal-Mogul Powertrain과 유라테크 경영진이 세종시에서 열린 새 합작투자사 설립식에 참석했다. ©2018 Federal-Mogul LLC

Federal-Mogul Powertrain 부사장 겸 글로벌 점화장치 부문 책임자 Sunit Kapur는 "한국은 자사에 있어 중요한 성장 시장"이라며 "유라테크는 자사의 기존 전문지식을 보완하는 점화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굴지의 자동차 부품 공급업체"라고 언급했다. 그는 "자사는 고성능 점화 제품을 생산하기 위한 굴지의 설계, 공학 및 제조 기술과 기법을 제공하고, 유라테크는 한국의 국제 OEM과의 사업을 계속 추진할 예정"이라면서 "양사 간에 설립된 합작투자사는 아시아의 첨단 엔진 부품 공급업체라는 자사의 입지를 더욱 높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유라테크의 이익희 사장은 "자사는 와이어 하니스 제품, 자동차 전자 및 점화 제품의 연구와 제조 분야에서 30년 넘게 경험을 구축했으며, 오랜 세월 Federal-Mogul Powertrain과 관계를 유지해왔다"라며 "양사 간의 점화 파트너십은 지속가능한 사업 성장을 도모하고자 양사의 장점을 보완하는 윈윈 전략이다. 이 파트너십은 또한 새 합작투자사가 미래 확장을 단행할 수 있는 중요한 토대를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Federal-Mogul은 1988년 한국에 첫 제조 시설을 구축했으며, 이번 발표로 한국에서 네 개의 공장을 운영하게 됐다. 완전 소유 또는 합작투자사 형태인 이들 공장은 피스톤, 베어링, 시스템 보호 및 점화 제품을 생산한다. 이번에 설립된 새 합작투자사는 세종시에 소재한 유라테크의 기존 점화 공장을 통합하고, 올해 후반기 중국 칭다오에 자회사를 설립할 예정이다. 이 자회사는 Federal-Mogul Powertrain의 기존 칭다오 점화 공장의 통합으로 이어질 전망이다.

Federal-Mogul Powertrain은 이번 합작투자사를 통해 한국과 중국 내 모든 주요 점화 기술을 현지화하고, 이들 두 점화 공장에서 아시아 시장에 공급할 제품을 생산할 예정이다.

Federal-Mogul 소개

Federal-Mogul LLC는 자동차, 소형, 중형 및 대형 상업 제품, 해양, 철도, 항공우주, 발전 및 산업 시장에서 세계 곳곳의 차량 및 장비 제조업체와 서비스 업체에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는 굴지의 세계적 공급업체다. Federal-Mogul의 제품과 서비스는 연료 경제성을 높이고, 배기가스를 줄이며, 차량 안전성을 높인다.

Federal-Mogul은 두 개의 독자적인 사업 단위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들 사업 단위의 CEO는 Federal-Mogul 이사회에 보고한다.

Federal-Mogul Powertrain은 자동차, 대형, 산업 및 운송 부문을 위한 독창적인 장비 동력 전달 장치 부품과 서비스 보호 제품을 설계하고 제조한다.

Federal-Mogul Motorparts는 국제 차량 부품 시장에서 인지도가 가장 높은 20개 이상의 브랜드를 통해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판매 및 유통하며, 독창적인 장비 차량 제조업체에 브레이크, 와이퍼 및 다양한 섀시 부품 같은 제품을 공급한다. Federal-Mogul Motorparts의 부품 시장 브랜드는 다음과 같다.

- ANCO(R) 와이퍼

- Beck/Arnley(R) 고급 OE 품질의 부품과 용액

- BERU(R)* 점화 시스템

- Champion(R) 조명, 점화 플러그, 와이퍼 및 필터

- Interfil(R) 필터

- AE(R), Fel-Pro(R), FP Diesel(R), Goetze(R), Glyco(R), National(R), Payen(R), Sealed Power(R) 및 Speed-Pro(R) 엔진 제품

- MOOG(R) 섀시 부품

- Abex(R), Ferodo(R), Jurid(R), Wagner(R) 브레이크 제품과 조명

1899년 디트로이트에서 설립된 Federal-Mogul은 미시간주 사우스필드에서 본사를 계속 운영하고 있다. Federal-Mogul은 24개국에서 거의 55,000명을 고용하고 있다. 추가 정보는 www.federalmogul.com을 참조한다.

* BERU는 BorgWarner의 등록 상표다.

사진: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913/2222340-1

출처: Federal - Mogul (China) Co., Ltd.

Source: Federal - Mogul (China) Co., Ltd.

Featured Video

Related Keywords:

Transportation

Joint ventures

Advanced Search
Search
  
  1. Products & Services
  2. News Releases
  3. Knowledge Center
  4. Journalists & Media
  5. Multimedia Theater
  6.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