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Collinson, 아시아태평양지역 사장으로 Todd Handcock 임명

Collinson
2018-11-07 12:00 1,528

(시드니, 홍콩 및 싱가포르 2018년 11월 7일 PRNewswire=연합뉴스) 글로벌 고객 혜택 및 로열티 선도기업인 Collinson 이 아시아태평양 지역 사장으로 Todd Handcock을 임명했다. 그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역에 회사 전략을 도입하며, 급성장하는 지역 시장에서 회사의 입지를 넓힐 기회를 탐색하고 추구하는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Todd Handcock
Todd Handcock

Todd는 Collinson의 공동 CEO인 David Evans와 긴밀히 협력해 지역 고객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의 활동으로 글로벌 고객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그는 홍콩, 싱가포르, 일본, 중국 본토, 호주를 비롯한 아시아태평양 전 지역의 400명이 넘는 인원으로 구성된 팀을 이끌고, 그 지역에서 글로벌 리더로서 회사의 명성을 높이는 하이 퍼포먼스문화를 주도할 예정이다.

Todd는 관리 서비스, 마케팅 서비스 및 디자인, FMCG 및 정보 기술을 비롯한 다양한 업계에서 근무했으며, 금융, 보험, 소비자, 리테일, 여행 및 호텔 부문에서 지역 및 글로벌 고객을 지원하는 등,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25년 이상의 경력을 쌓았다. 그는 사업을 확장하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며, 고객 관계를 구축함으로써 더 높은 가치를 실현하는 데 있어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여러 지역에 있는 팀을 한데 모아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데에도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Todd는 가장 최근 Kognitiv Corporation의 유럽, 중동 및 아시아태평양지역의 사장을 역임했다. 그 전에는 Williams Lea Tag의 아시아태평양지역 CEO였으며, BT Global Services에서 아시아태평양지역 글로벌 최고마케팅경영자(Global Chief Marketing Officer) 직책을 맡았다. Todd는 현재 홍콩의 캐나다 상공회의소 회장으로 근무하고 있다.

Collinson의 공동 CEO David Evans는 "당사는 전 세계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므로 현지 및 지역의 요구 사항을 고려해야 한다"라며 "Todd는 아시아태평양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뿐만 아니라, 자사와 유사한 복잡한 비즈니스를 관리하는 데 있어 강력한 실적이 있다"라며, "빠르게 성장하고 전략적으로 중요한 아시아태평양지역을 이끌 수 있는 역량을 갖춘 경영진이 추가되는 것은 기쁜 일"이라고 말했다.

Todd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있는 회사에 합류하게 돼 매우 흥분된다"라며 "Collinson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도전 과제에 대해 신선하고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는 명성은 이미 입증된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 지역에서 우리의 역량을 더욱 발전시키고 향상할 여력이 아직 많이 남아 있으며, 향후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팀과의 협력을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Collinson 소개

Collison은 고객 혜택 및 로열티 부문의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고객 경험이 경쟁 브랜드 사이에서 궁극적으로 가장 중요하다고 믿고 있다. Collinson 은 가치 제안을 차별화하는 특별한 여행, 보험 및 지원 제품과 더욱 깊고 소중한 고객 관계를 확보하는 로열티도 솔루션을 제공한다.

Collison은 30년 이상 세계 굴지의 결제 네트워크, 600개 이상의 은행, 90개 이상의 항공사 및 20개 이상의 호텔 그룹에 의해 선택돼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고객 경험을 만들어냈다. 이를 통해 가장 수익성이 높지만 가장 까다로운 고객을 확보, 참여 및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Collison의 고객사에는 에어 프랑스-KLM,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케세이퍼시픽, 체이스, Hackett, 힐튼, 마스터카드, 레디슨 호텔 그룹, RSA, 세포라, 유니온페이, Vhi, Visa 등이 포함된다.

추가 정보: collinsongroup.com

로고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1012/2266187-1LOGO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1105/2283506-1

출처: Collinson

출처: Collinson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