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Edge by Ascential 신규 설립

Edge by Ascential
2018-11-08 02:10 953

(상하이 2018년 11월 8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적인 전문 정보기업 Ascential plc[ http://www.ascential.com/ ]가 지난달 Edge by Ascential의 설립을 발표했다. Edge by Ascential은 Clavis Insight, One Click Retail, PlanetRetail RNG 및 Brand View와 공동으로 만든 차세대 데이터, 통찰 및 자문 서비스 회사다. 신규 회사의 목적은 전 세계 브랜드 제조업체와 소매업체가 오늘날과 같은 전자상거래 중심의 소매 환경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다.

Edge by Ascential은 500개가 넘는 고객사에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이고 시행 가능한 전자상거래의 중심의 데이터, 통찰 및 자문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들 솔루션은 실적을 측정하고, 판매를 촉진하는 데 사용된다. Edge by Ascential은 전자상거래 판매 시장점유율 분석, 디지털 셸프 분석, 가격과 홍보 평가, 소매 시장 최적화 전략을 위한 업계 굴지의 세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Edge by Ascential은 북미, 유럽 및 아시아에 설립한 10개 사무실에서 400명 이상을 고용하고 있다.

Edge by Ascential APAC MD & VP Declan Kearney는 "APAC 지역은 첨단 온라인 쇼핑과 온라인 채널에 대한 소매업체 투자로 보건대, Edge by Ascential에 있어 핵심적인 혁신 허브"라며 "앞으로도 자사의 Edge Digital Shelf 제품과 서비스 혁신을 이어가고, 브랜드가 전자상거래 준비를 가속화 하며, 오늘날과 같은 옴니채널 시장에서 실적을 최적화하기 위한 데이터와 통찰을 이용하도록 돕는 향상된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Edge by Ascential은 APAC 지역에서 제품 개발, 엔지니어링, 컨설팅, 운영, 판매 및 마케팅 부문의 전문가로 구성된 팀을 구축했다. Edge by Ascential의 APAC 사업은 중국, 인도, 일본, 한국, 동남아시아, 호주 및 뉴질랜드를 포함해 12개 지역 시장에 진출한 브랜드와 손을 잡는다. Edge 팀과 고객은 중국에서 광군제(11월 11일) 매출을 최적화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다. 알리바바와 JD의 투자가 감소하고 중국 경제가 둔화됨에 따라, 광군제 매출은 작년 알리바바에서 기록한 250억 달러보다 약간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달, 상하이에서 개최된 APAC ecommerce Accelerator Summit에서 아시아 시장을 대상으로 Edge by Ascential의 설립이 발표됐다. 전자상거래 동향과 옴니채널의 미래를 탐색하고, 최고 관행 전자상거래 시행을 교류하고자 130명이 넘는 전자상거래 전문가와 업계 리더들이 Edge APAC 팀에 합류했다. 코카콜라, General Mills, Mondelez, Pernod Ricard, Kimberly-Clark 및 월마트를 포함해 주요 브랜드와 소매업체에서 일하는 연설자들이 자신의 비전과 사례 연구를 공유했다.

Edge by Ascential은 최근 싱가포르 사무실을 개설하고, 리더십팀을 향상하고 Edge 제품과 서비스의 채택을 가속화 및 개선하고자 APAC 컨설팅 사장으로 Harshal Acharya를 임명했다. 그는 존슨앤드존슨에서 Clavis Insight 고객이었으며, 지방, 지역 및 국제 전략과 통찰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다.

추가 정보는 www.ascentialedge.com 을 참조한다.

-끝-

Edge by Ascential(TM) 소개

Brand View, Clavis Insight, One Click Retail 및 PlanetRetail RNG가 설립한 Edge by Ascential(TM)은 오늘날과 같은 전자상거래의 중심의 세계에서 성공하고자 하는 국제 브랜드와 소매업체를 위해 업계에서 가장 정확하고 시행 가능한 판매 중심의 데이터, 통찰 및 자문 솔루션을 제공한다.

출처: Edge by Ascential

출처: Edge by Ascent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