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The Chemours Company
2018-11-09 17:34 1,422

-- Chemours, 유엔 글로벌 콤팩트 프로젝트에 합류

(윌밍턴, 델라웨어주 2018년 11월 9일 PRNewswire=연합뉴스) 티타늄 기술, 불소 생성물 및 화학 솔루션 시장에서 주도적인 입지를 보유한 세계적인 화학기업 Chemours Company(Chemours)(NYSE: CC)가 자사의 첫 기업의 책임감 약속(Corporate Responsibility Commitment, CRC)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Chemours의 기업의 책임감 약속(Chemours 성장 전략의 연장선에 있다)에 대해, 2030년까지 달성을 목표로 하는 10가지 야심 찬 목표를 소개하고 있다. 이 10가지 약속은 '안전 우수성', '활기 넘치는 지역사회', '힘을 부여받은 직원', '기후', '수질', '폐기물', '지속가능한 제품과 서비스', '지속가능한 공급망'이라는 8개 영역을 대상으로 한다.

Chemours는 이와 같은 사회적 책임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유엔 글로벌 콤팩트(United Nations Global Compact)에 서명했다. 유엔 글로벌 콤팩트는 세계 최대의 자발적인 기업 시민 정신 및 지속가능성 협약이다. Chemours는 책임감 있게, 그리고 보편적으로 수용되는 지속가능성 원칙[https://www.unglobalcompact.org/what-is-gc/mission/principles ]에 따라 운영하고, 더 좋은 사회를 지원하는 행동을 취하며, 회사가 진출한 지역에 참여하고, 회사의 지속적인 노력을 매년 보고한다. Chemours는 이와 같은 약속을 한 8,000개 이상의 참여 기업 중 하나가 됐다.

Chemours 사장 겸 CEO Mark Vergnano는 "자사는 화학을 일상생활에서 필수적인 만큼 책임감 있는 부분으로 만드는 데 전념하는 실적 중심의 기업"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자사는 이미 2030년 목표를 향해 의미 있는 단계를 밟고 있으며, 그 과정에서 단계마다 진전 상황을 보고할 예정"이라면서 "자사는 더 많은 것을 요구하는 세상에 대비하는 새로운 종류의 화학 기업이 되는 데 전적으로 전념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CRC 보고서 전문은 chemours.com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Chemours 불소 생성물 사업 사장이자 이 프로젝트의 임원 후원자인 Paul Kirsch는 "이 보고서는 자사에 있어 사회적 책임감이 선택의 문제가 아니라 그저 올바른 일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또 다른 사례"라며 "이것이 바로 자사의 정체성이며, 자사의 운영 방식"이라고 강조했다.

Chemours Company 소개

Chemours Company (NYSE: CC)는 화학 산업의 역량을 통해 다채롭고 실현 가능성이 있는 더욱 깨끗한 세상을 구현하는 데 기여한다. Chemours는 광범위한 산업 분야에서 시장 주도 제품과 전문용도 개발 및 화학을 기반으로 한 혁신 솔루션을 제공하며, 티타늄 기술, 플루오린제품, 화학솔루션 부문의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Cheounrs의 제품은 플라스틱 및 코팅, 냉장 및 에어컨, 채굴과 일반 산업 제조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주요 제품에는 Teflon(TM), Ti-Pure(TM), Krytox(TM), Viton(TM), Opteon(TM), Freon(TM) 및 Nafion(TM) 등이 있다. Chemours는 약 7,000명의 직원이 26곳의 제조시설에 기반을 두고 북미, 중남미, 아시아 태평양 및 유럽에 걸쳐 약 4,000여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Chemours 본사는 델라웨어주 월밍턴에 있으며, NYSE에 상장(심볼: CC)돼 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chemours.com을 방문하거나, @Chemours [https://twitter.com/chemours ] 또는 링크트인[https://www.linkedin.com/company/chemours/ ] 계정을 팔로우 한다.

유엔 글로벌 콤팩트(United Nations Global Compact) 소개

유엔 글로벌 콤팩트는 전 세계 기업에 인권, 노동, 환경 및 반부폐 영역에서 보편적으로 수용되는 원칙에 따라 운영과 전략을 시행하고, 지속가능한 개발 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에 소개된 유엔 목표와 사안을 지원하도록 행동할 것을 요구한다. 유엔 글로벌 콤팩트는 책임감 있는 기업 관행의 개발, 시행 및 공개를 지원하는 리더십 플랫폼이다. 2000년에 도입된 유엔 글로벌 콤팩트는 세계 최대의 기업 지속가능성 프로젝트로, 160개국 이상에서 9,500개 이상의 기업과 3,000여 곳의 비영리단체가 가입돼 있으며, 거의 70개에 달하는 지역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추가 정보는 소셜 미디어 @globalcompact를 팔로우한다. 해시태그 #SDGpioneers를 이용하면 소셜 미디어에서 대화에 참여할 수 있다.

문의처:

뉴스 미디어
Alvenia Scarborough
Sr. Director of Corporate Communications and Brand Marketing
+1.302.773.4507
media@chemours.com  

투자 문의
Jonathan Lock
VP, Corporate Development and Investor Relations
+1.302.773.2263
investor@chemours.com

출처: The Chemours Company
관련 주식:
NYSE:CC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