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HONOR 스마트폰, 유럽, 중동 및 미국 내 블랙 프라이데이 판매 호황

Honor
2018-12-02 23:37 1,544

-- 유럽 전역에서 전년 대비 250%의 눈부신 성장 보여

-- HONOR 스마트폰에 대한 수요, 신기록 수립하며 미국 내 아마존과 Newegg에서 완판

(베이징 2018년 12월 2일 PRNewswire=연합뉴스) 선도적인 스마트폰 e-브랜드 HONOR가 블랙 프라이데이 주간과 사이버 먼데이 기간 중 유럽, 중동 및 미국에서 HONOR 제품에 대한 뛰어난 매출 성과를 기록했다. 또한, HONOR는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및 영국에서 아마존 최우수 판매업체로 선정됐다.

HONOR는 올해 블랙 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먼데이 주간에 유럽 전역 지역에서 전년 대비 250% 증가한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스페인 매출은 300% 증가했다.

HONOR 9 Lite 제품은 150~200유로 가격대의 전체 단말기 중 온라인 최다 판매 스마트폰이 됐다. 또한, HONOR 10 제품은 블랙 프라이데이 주간 판매에서 아마존 10대 최다 판매 제품으로 선정됐다. 이러한 두 기록은 HONOR 스마트폰이 유럽 전역의 소비자에게 점차 인기를 얻고 있음을 시사한다.

미국에서는 HONOR View 10이 새로운 기록을 수립하며,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행사 기간 중 아마존과 Newegg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중동에서는 주말에 상당한 판매량 증가가 이뤄졌다. 블랙 프라이데이 주간 중 HONOR 제품은 핀란드 내 모든 유통경로에서 휴대폰 부문 1위를 기록했으며, 체코 공화국에서는 전년 대비 200% 성장을 달성했고, 이 가운데 HONOR 10은 전년 대비 300%의 증가를 달성했다. 폴란드에서는 HONOR Play가 블랙 프라이데이 주간 중 500%의 매출 증가를 기록했으며, Euronet, X-kom, Media Expert에서 2시간 만에 매진되면서 전체적으로 150%의 매출 증가를 기록했다.

Top-Selling Smartphone Brand on Black Friday
Top-Selling Smartphone Brand on Black Friday

HONOR 스마트폰에 대한 우수한 판매전략을 통해 올해는 모든 사람이 혜택을 누렸다. 새롭게 출시된 HONOR 8X는 최고의 신제품으로 출시되면서 이러한 인기를 선도했으며, 지난 10월에 전 세계 출시 이후 아마존 독일 내 신제품 중 1위를 차지했고, 프랑스 스마트폰 온라인 최다 판매제품[1]이 됐다. 러시아에서는 HONOR 8X가 온라인 최다 판매 스마트폰이 됐고, 전작인 HONOR 7X 대비 500%의 매출 증가를 기록했다.

이러한 결과는 작년 이후 HONOR의 지속적인 성장뿐만 아니라 산업계를 선도하는 인공지능이 적용된 이중 카메라와 뛰어난 나노급 광학 코팅이 적용된 3D 유리 뒷면을 갖추고, 인공지능으로 구동되는 HONOR 10, GPU Turbo 및 실시간 인식을 통해 '4D'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HONOR Play, 최신 기술과 알맞은 가격대를 통해 올해 승리자가 된 HONOR 8X와 같은 제품의 인기 상승을 보여주는 것이다.

HONOR 사장 George Zhao은 "올해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기간 중 소비자로부터 받은 이러한 지원에 대해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라며 "최근 시행된 할인은 HONOR 제품에 대해 성공적인 한 해가 됐으며, 내년에도 빠르게 성장하는 한 해가 되길 기대한다.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과 첨단 제품설계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전 세계 모든 소비자에게 최적의 사용자 경험을 갖춘 최고의 스마트폰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1] GFK 보고서에 따름, W41 2018

HONOR 소개

주요 스마트폰 e-브랜드 HONOR는 우수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행동에 영감을 불어넣으며, 창의성을 도모하고, 꿈을 실현하도록 청년들에게 힘을 부여하는 인터넷 최적화 제품으로 디지털 원주민의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만들어졌다. 그 과정에서 HONOR는 다른 것을 시도하고, 고객을 위해 최신 기술과 혁신을 도입하는 데 필요한 단계를 밟는 용기를 보여줌으로써 타사와 차별화를 이뤘다.

추가 정보는 HONOR 홈페이지 www.hiHONOR.com 을 참조하거나 아래 계정에서 HONOR를 팔로우한다.

https://www.facebook.com/HONORglobal/
https://twitter.com/HONORglobal
https://www.instagram.com/HONORglobal/
https://www.youtube.com/c/HONORofficial/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1201/2314281-1

출처: Honor

출처: Honor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