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Kavalan, 10주년 한정판 'First Growth Bordeaux' 위스키 공개

Kavalan
2018-12-05 18:05 1,895

-- 3,000병 한정 판매

-- '우수성을 향한 추구' - First Growth Bordeaux의 우아함과 Kavalan의 특징적인 과일 맛, 부드러움 및 복잡성이 결합

(타이베이, 대만 2018년 12월 5일 PRNewswire=연합뉴스) Kavalan Distillery가 첫 위스키 발매일로부터 정확하게 10년이 흐른 날을 기념하면서, 오늘 대만에서 두 가지 10주년 특별판인 'Kavalan Bordeaux Margaux'와 'Kavalan Bordeaux Pauillac'을 출시했다.

Kavalan 10주년 한정판인 'Kavalan Bordeaux Margaux'와 'Kavalan Bordeaux Pauillac'을 나란히 합치면 로마 숫자 'X'이 완성된다. 원호 디자인은 시간의 흐름을 세련되게 연출한 것이다.
Kavalan 10주년 한정판인 'Kavalan Bordeaux Margaux'와 'Kavalan Bordeaux Pauillac'을 나란히 합치면 로마 숫자 'X'이 완성된다. 원호 디자인은 시간의 흐름을 세련되게 연출한 것이다.

각 특별판은 1,000mL당 ABV 57.8%이며, 고급스러운 선물 상자에 담겨 판매된다. 각 특별판당 오직 3,000병만 판매되며, 글렌캐런 잔 두 개를 제공한다.

Kavalan은 우수성을 향한 추구를 기념하고 향후 10년을 기대하면서, 10주년 기념의 핵심 행사로 마르고와 뽀이약 지역에서 First Growth Bordeaux 와인통을 숙성시켰다.

Kavalan CEO YT Lee는 "10주년 기념에서 중요한 것은 지난 10년간의 성과를 되돌아보고, 향후 10년 동안 완벽함을 추구하고자 더 큰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자사는 미래를 내다보고, 대만에서 '100년 역사의 증류주 제조소'가 되고자 하는 목표를 향해 달려가면서 항상 우수성을 자사 위스키의 초석으로 삼았다"라면 "100년 역사의 증류주 제조소란 수백 년이 흘러도 번성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말한다"라고 덧붙였다.

마스터 블렌더 Ian Chang은 Lee 대표가 프랑스의 역사적인 와인 지역으로 가서 대만 이란(Yilan)의 아열대 기후 속에서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젊은 Kavalan 위스키를 숙성시킬 최고급 보르도 와인통을 직접 선별했다고 언급했다.

그는 "매일 완벽함을 추구하는 자사와 수 세기에 걸친 우수성으로 유명한 이 명문 샤토 간의 독특한 결합으로 낼 수 있는 특징적인 맛에 매료됐다"고 말했다.

마스터 블렌더 Ian Chang은 First Growth Bordeaux 프로젝트가 "매우 진귀한 이들 와인의 정신이 훌륭한 와인통을 통해 매우 특별한 Kavalan 위스키로 변신하는 방식"을 실험한 것이며, 이 혁신으로 Kavalan의 향후 10년을 계속 정의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Kavalan의 첫 위스키인 Kavalan Classic Single Malt Whisky는 10년 전인 2008년 12월 4일에 출시됐으며, Kavalan의 가장 인기 많은 위스키가 됐다.

각 1,000mL 한정판 선물 상자의 가격은 권장소매가 8,800 대만달러(미화 285달러)다. 내년에는 국제 출시도 계획돼 있다.

Kavalan은 지난 10년 동안 여러 수상 기록을 세웠다. YT Lee와 그의 부친 TT Lee가 World Whiskies Awards(WWA)의 위스키 매거진 'Hall of Fame'에 실렸으며, WWA 2015에서 '세계 최고의 싱글 몰트'로, WWA 2016에서 '세계 최고의 싱글 캐스크 싱글 몰트'로 선정됐다. 2017년에는 '올해의 증류주 제조소' 상을 받았으며, 국제주류품평회(International Wine and Spirit Competition)에서 '올해의 생산자' 상을 받았다. 그뿐만 아니라 2018 샌프란시스코 세계 주류 경연대회에서 '올해의 증류주 제조소' 상도 받았다.

맛 노트:

Kavalan BORDEAUX MARGAUX 와인통에서 숙성된 싱글 캐스크 싱글 몰트

화려하고, 특징적이며, 매우 부드러운 한정판 Bordeaux Margaux는 따뜻한 캐러멜, 부드러운 퍼지, 진한 다크 당밀 및 부드러운 바닐라의 부드러운 달콤함과 같은 정교하게 고급스러운 맛을 선보인다.

색: 진한 호박색

향: 따뜻한 향료가 들어간 아름답고 향기로운 캐러멜 소스가 먼저 느껴진다. 진하고 황홀한 느낌의 디저트 와인과 폭발할 듯한 다크 브라운 설탕이 부각된다. 이어 상쾌한 과일과 부드러운 삼나무 향이 멀리서 느껴진다.

맛: 먼저 따뜻하고 달콤한 맛이 느껴진 후, 자두 건포도가 박힌 풍부하고 부드러운 토피가 녹는 맛이 느껴진다. 멋지게 가볍고 시큼한 자두 와인이 이제 희미하지만 확실한 너티 맛을 낸다.

피니시: 길고도 매우 보람찬 피니시가 이어진다. 달콤함이 부드러운 시큼털털한 향과 어울려 혀에서 경쾌한 맛의 향연을 느낄 수 있다.

Kavalan BORDE AUX PAUILLAC 와인통에서 숙성된 싱글 캐스크 싱글 몰트

매우 풍부하고 미묘하게 복잡한 한정판 Bordeaux Pauillac은 잘 익은 숲의 과일, 맛있는 토피 애플 그리고 부드러운 쿠민, 고수 및 후추 향료가 내는 호화로운 맛의 향연을 선사한다.

색: 풍부한 마호가니

향: 잘 익은 블랙커런트부터 시럽에 절인 딸기까지 부드러운 과일 향이 코끝을 자극하고, 사과 향도 약간 느껴진다. 틀림없는 와인의 영향을 느낄 수 있다. 훈제한 고기, 쿠민, 박 고수 씨 및 잘게 간 후추가 이 맛과 균형을 이룬다.

맛: 토피가 가미된 부드러운 과일맛에 이어 과일맛과 향료맛이 폭발한다. 캐스크 스트렝스에서 아주 맛이 좋으며, 입안에서 맛있고 부드러운 바닐라 맛이 느껴진다. 다양한 스트렝스에서 희석을 아주 잘 처리한다.

피니시: 입 앞쪽에서 향료, 조리한 과일 및 목구멍을 감싸는 따뜻함이 느껴진다.

Kavalan Whisky 소개

이란 현에 있는 Kavalan distillery는 대만에서 싱글 몰트 위스키 기술을 개척하고, 2008년에 첫 싱글 몰트 위스키를 병에 담았다. 높은 습도와 열이라는 조건에서 숙성되는 Kavalan 위스키는 설산의 해빙수로 만들며, 시원한 바다와 산바람으로 맛을 드높인다. 이 모든 요소가 결합해 Kavalan의 대표적인 부드러운 맛이 만들어진다. 이란 현의 옛 이름을 딴 Kavalan의 증류주 공장은 모기업 King Car Group 하에서 음료를 제조해온 40년 전통을 기반으로 한다. Kavalan은 업계에서 가장 경쟁이 치열한 대회에서 280개가 넘는 금상 및 그 이상의 상을 받았으며, 70개국 이상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www.kavalanwhisky.com 참조.

문의처:

Kellie Du
886-3922-9000 #7165
kellie@kingcar.com.tw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1204/2315685-1

출처: Kavalan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