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NetEase Cloud Music, 더 많은 업계상 수상

NetEase Cloud Music
2018-12-06 10:41 1,266

(항저우, 중국 2018년 12월 6일 PRNewswire=연합뉴스) 중국 굴지의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중 하나인 NetEase Cloud Music이 최근 앱애니(App Annie) 보고서에서 10월 중국 최다 다운로드 iOS 무료 음악 애플리케이션으로 다시 한번 선정되고, 텐센트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스토어 Yingyongbao가 발표한 Star App 순위에서 '인기 앱'으로 선정됐다고 오늘 발표했다.

그뿐만 아니라 중국 굴지의 모바일 빅 데이터 서비스 플랫폼 Jiguang이 발표한 2018년 3분기 모바일 인터넷 산업 데이터 보고서에 따르면, NetEase Cloud Music은 '16~25세 모바일 인터넷 사용자가 선호 앱' 목록에 올랐다. NetEase Cloud Music은 이 목록에 오른 유일한 음악 애플리케이션이다. 이와 같은 수상 소식에 앞서, 이달에는 NetEase Cloud Music의 사용자 수가 6억 명을 돌파하고, 지난 12개월간 신규 사용자 수가 2억 명 증가했다는 긍정적인 뉴스가 나오기도 했다.

NetEase Cloud Music은 주로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 덕분에 중국에서 가장 인기 많은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중 하나로 성장했다. NetEase Cloud Music 사용자는 이 플랫폼의 독특한 곡 목록, 리뷰, 개인화된 추천, 사교적인 분위기 및 인기 있는 개인화된 음악 콘텐츠에 공감했다. 특히 젊은 층에서 NetEase Cloud Music에 대한 호감과 인정이 증가하고 있는데, 이는 중국에서 증가하고 있는 인기를 나타내는 것이다. Jiguang 보고서에 따르면, 여러 연령대의 모바일 인터넷 사용자의 선호도를 반영하는 앱 순위에서 NetEase Cloud Music은 16~25세 사용자 집단이 선호하는 엔터테인먼트 앱 2위에 올랐다고 한다.

NetEase Cloud Music CEO Zhu Yiwen은 "업계 애널리스트들에 따르면, 음악 앱의 미래를 결정짓는 데 있어 젊은 층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한다"라며 "자사는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강력하고 매력적인 사용자 경험을 지속해서 제공하는 자사의 능력을 여전히 확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NetEase Cloud Music 소개

2013년에 시작된 NetEase Cloud Music은 NetEase, Inc.가 개발하고 운영하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다. NetEase Cloud Music은 중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음악 서비스 중 하나이며, 사용자 수가 6억 명이 넘고, 트랙 수는 2천만 건이 넘는다.

차별화된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는 NetEase Cloud Music은 정밀하고 개인화된 추천을 제공하고, 사용자 상호작용을 도모하는 서비스로 찬사를 받아왔다. 현재 NetEase Cloud Music은 중국에서 가장 활발한 음악 플랫폼 중 하나를 보유하고 있으며, 사용자 유지율과 플랫폼에서 사용자가 보내는 시간 측면에서 시장 선두를 달리고 있다. NetEase Cloud Music은 또한 중국에서 가장 활발한 인디 음악가를 보유한 음악 플랫폼 중 하나다. 추가 정보는 http://music.163.com/을 참조한다.

NetEase, Inc. 소개

NetEase, Inc.(NASDAQ: NTES)는 콘텐츠, 커뮤니티, 통신 및 상업을 중심으로 하는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전념하는 중국 굴지의 인터넷 기술기업이다. NetEase는 중국에서 가장 인기 많은 PC 고객과 모바일 게임 중 일부를 개발 및 운영하며, 중국에서 가장 인기 많은 국제 온라인 게임을 운영하고자 Blizzard Entertainment, Mojang AB (마이크로소프트 자회사) 및 기타 국제 게임 개발업체와 협력한다. NetEase는 또한 중국에서 부상하는 중산층 소비자 시장에 맞춤한 두 개의 전자 상거래 플랫폼인 Kaola.com과 Yanxuan도 운영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NetEase는 광고, 이메일 및 기타 서비스도 제공한다. 추가 정보는 http://ir.netease.com/을 참조한다.

전향적 진술

본 배포 자료에는 전향적 성격의 진술이 포함돼 있다. 전향적 진술은 1995 미국 사적 증권소송개혁법의 '면책조항'에 따라 제공된다. 전향적 진술은 '~일 것이다', '기대한다', '예상한다', '미래', '의도한다', '계획한다', '믿는다', '추정한다' 및 기타 유사한 진술 등과 같은 용어로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추정 혹은 예상 결과와 구체적으로 다른 실제 결과가 나오도록 하는 수많은 사업 위험 및 불확실 요인이 전향적 진술의 정확도에 영향을 미친다. 여기에는 중국의 온라인 음악 시장이 예상만큼 빠르게 성장하지 않을 위험, NetEase Cloud Music이 우호적인 조건이나 온라인 음악 시장 내 모든 경쟁 속에서 바람직한 콘텐츠에 접근할 수 있는 능력, 기타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하는 파일에 요약된 기타 위험 등이 포함된다. NetEase는 관련 법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이 전향적 정보를 갱신해야 할 어떠한 의무도 없다.

출처: NetEase Cloud Music

출처: NetEase Cloud Music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