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스트라타캐시, 신설하는 싱가포르 사무소에 아시아태평양 사업을 집중

STRATACACHE
2019-02-11 11:17 1,448

데이튼, 오하이오주, 2019년 2월 11일 /PRNewswire/ -- 스트라타캐시(STRATACACHE)는 스칼라(Scala) 등 스트라타캐시의 마케팅 기술 분야 계열사들의 아시아태평양 사업을 관리하기 위해 싱가포르에 지역본부를 신설하기로 결정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스트라타캐시는 288평방미터 면적의 새로운 사무소에 이 넓은 지역의 판매, 마케팅, 개발, 서비스 및 고객 지원 업무를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


스트라타캐시는 동 지역의 특히 퀵서비스 식당, 소매점포의 변신, 소매은행 분야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쇼핑객 및 오디언스 참여 솔루션 출시를 통해 업계를 리드한다. 모든 사무소는 스트라타캐시의 아시아태평양 사업 담당 매니징디렉터 겸 SVP로서 동 지역 내 사업 성장을 감독하며 싱가포르 전체 사업을 관리할 매니시 쿠마르에게 보고하게 된다. 스트라타캐시는 올인원 지능형 컴퓨팅 및 태블릿 기기 회사 스칼라차이나의 인수 및 리브랜딩을 포함한 세계적 차원의 회사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상당한 규모로 직원을 확충했다. 스칼라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스트라타캐시 계열사의 대표 브랜드이다.

크리스 리겔 스트라타캐시 CEO는 "스칼라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대표적인 디지털 사이니지 플랫폼으로서 상당한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했으며 2019년에도 동 지역의 당사 고객들에게 스트라타캐시 계열사들이 보유하고 있는 지능형 마케팅 기술 솔루션들을 공급함으로써 성장을 지속할 수 있는 엄청난 잠재력을 갖고 있다"면서 "당사는 지역 사업의 중심을 싱가포르로 옮김으로써 원활한 사업 운영과 고객들에게 대한 보다 나은 서비스를 구현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리겔은 계속해서 "전세계 스트라타 계열사들의 2017-2018년 수익성은 훌륭했다. 매니시와 직원들은 스칼라 고객들에게 서비스와 솔루션 공급을 시작함으로써 인도와 아시아태평양 지역 사업을 엄청나게 호전시켰다"면서 "스트라타캐시 계열사들의 기술과 전문성을 활용함으로써 동 브랜드의 성장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디지털 사이니지와 마케팅 기술 도입을 지속적으로 이끌 수 있게 되었다"라고 덧붙였다.

스트라타캐시
스트라타캐시는 확장가능한 고객 체험을 제공하고, 소매업체가 고객들의 쇼핑 선호도와 행동을 이해하도록 지원하며, 쇼핑객 개개인에 맞춘 쌍방향 접촉을 구현한다.  당사 솔루션은 결정 시점에서의 소비자 행동을 유발하며, 새로운 판매 기회를 창출하고, 소매 수익률을 제고한다. 전세계적으로 200만 건 이상의 소프트웨어 활성화를 기록하고 있는 당사는 전세계에서 가장 큰 브랜드들을 위해 최대의 디지털 네트워크를 구동하고 있다. 디지털 미디어/광고 기술 솔루션 분야에서 서로 보완하고 있는 우리 스트라타캐시 계열사들은 성과적인 소매 혁신을 구현하는 기술, 전문성 및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스트라타캐시 계열사들에 대한 상세 정보는 www.stratacache.com 혹은 트위터 @STRATACACHE  혹은 페이스북에서 구할 수 있다.

스칼라
스칼라의 솔루션들은 디지털 사인, 키오스크, 모바일 기기, 웹사이트와 인터넷 연결 기기들을 서로 연결시킴으로써 여러 분야가 관여되는 소매 경험을 구현한다. 스트라타캐시 계열사 스칼라는 마케터, 소매업 운영자와 혁신가들을 위한 플랫폼을 공급함으로써 그들이 지역적인 사업 환경과 점포 내 고객의 선호 행동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는 유연성을 유지하면서도 손쉬운 쇼핑을 가능케 하며 이를 중앙에서 관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 30년 동안 오디언스들에게 재미와 정보를 주고 그들을 교육해온 스칼라는 모바일 및 예측 분석과 같은 동종 최고의 혁신 기술을 활용하여 사용법이 쉽지만 무한대로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수상 실적이 있는 솔루션을 개발하는 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에 본사가 있으며 90개 이상의 나라에 소재한 스칼라의 파트너 및 개발자 네트워크는 전세계 50만 개 이상의 스크린을 구동하고 있다.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819977/STRATACACHE_Tokio_Marine_Centre.jpg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819978/STRATACACHE_Headquarters.jpg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659530/STRATACACHE_Logo.jpg  

출처: STRATACAC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