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Priority Pass 1,200 고지 돌파

Priority Pass
2018-06-20 10:00 1,813

Priority Pass 회원, 이제 1,200여 개 넘는 라운지와 공항 체험 이용 가능

(홍콩 2018년 6월 20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독창적인 공항 체험 프로그램 Priority Pass가 전 세계 회원을 대상으로 1,200가지가 넘는 라운지와 외식 및 스파 체험을 제공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Priority Pass는 지난 한 해에도 높은 성장세를 기록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자사 서비스 라인을 확장했다. 현재 143개국 500개가 넘는 도시 공항에서 Priority Pass가 환영받고 있다. Priority Pass는 공항 내 프리미엄 체험에 대한 여행객의 증가하는 수요에 맞춰, 2017년 6월부터 2018년 6월까지 141개의 새로운 라운지를 추가했다.

Priority Pass는 전통적인 라운지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라운지를 추가하는 한편, 라운지와 같은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는 34개의 새로운 외식, 스파 및 릴렉세이션 체험을 도입했으며, 이를 통해 회원들이 공항에서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폭을 넓혔다.

Priority Pass를 운영하는 Collinson 아시아태평양 부사장 Kevin Goldmintz는 "올해 Priority Pass 프로그램은 지역 안팎으로 비행하는 회원을 위한 서비스를 강화하는 여러 가지 새로운 파트너십을 구축하면서, 아시아태평양에서 큰 성장을 이뤘다"라며 "Priority Pass는 최고의 공항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회원의 수요를 더 제대로 충족시킬 포트폴리오를 끊임없이 개선하며 진화시키고 있다. 새롭고 흥미진진한 체험은 Priority Pass의 공항 커버리지를 확장하는 한편, 개별 수요를 충족할 더 많은 선택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Priority Pass는 전 세계적으로 높은 성장세를 기록했다. 아시아태평양에서는 64개 라운지가 지역 네트워크에 추가됐으며, 특히 호주에서 주목할 만한 확장을 단행했다. 회원들은 사상 처음으로 애들레이드와 멜버른 공항에서 편안한 라운지를 이용하고, 시드니 공항 제2 터미널에 있는 추가 라운지 서비스도 즐길 수 있게 됐다.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전역에도 48개의 새로운 라운지가 추가됐다. 여기에는 러시아에서 개장한 여러 새 라운지도 포함됐다. 그중 하이라이트는 모스크바에서 가장 크고 붐비는 모스크바 셰레메티예보 공항의 칸딘스키 라운지(Kandinsky Lounge)와 오만에 새로 건설된 무스카트 국제공항에 들어선 훌륭한 프라임클래스 라운지(Primeclass Lounge)라고 할 수 있겠다.

북미에서는 LA의 LAX 국제공항 제2 터미널에 들어선 버진 애틀랜틱 클럽하우스(Virgin Atlantic Clubhouse)를 포함해 27개 라운지가 새롭게 추가됐다. 이 라운지는 Priority Pass 프로그램에 합류한 첫 번째 버진 클럽하우스 라운지다. 또한, 마이애미 국제공항에서는 Air Margaritaville와의 독점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느긋한 외식 분위기 속에서 섬의 영감을 받은 요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라틴 아메리카에서는 더 많은 라운지가 Priority Pass 프로그램에 추가됐으며, 그 어느 때보다 풍부한 경험을 제공한다. 브라질과 페루에 있는 Bleriot Bar & Lounge와 La Bonbonniere를 포함해 여러 바 및 레스토랑과 새롭게 거래함으로써, 비행 중인 회원에게 공항에서 더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하게 됐다.

Priority Pass 프로그램에 새로 추가된 라운지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Priority Pass 웹사이트를 참조한다. www.prioritypass.com  

Priority Pass 소개:

Priority Pass는 독창적이고, 시장 주도적인 공항 체험 프로그램이다. Priority Pass는 안목이 있는 여행객에게 143개국 500개가 넘는 도시에 있는 1,180개 라운지에서 1,200가지가 넘는 공항 체험을 제공한다. 더불어 세계 곳곳에서 라운지와 같은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점점 증가하는 공항 외식, 쇼핑 및 스파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도 제공한다. iOS와 안드로이드용 Priority Pass 앱을 이용하면 Priority Pass를 이용 가능한 장소를 신속하고 간단하게 검색하고, 방문 혜택을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라운지에 입장하기 위해 디지털 멤버십 카드도 사용할 수 있다.

Priority Pass는 세계적인 로열티 및 베네핏 기업인 Collinson이 운영하고 있다. Collinson은 소득 수준이 높고, 여행 빈도가 잦은 여행객에 대한 독특한 통찰을 바탕으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브랜드가 가장 까다롭고 선택권이 풍부한 고객을 확보, 참여 및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고객 체험을 제공한다. Collinson은 브랜드 충성도를 구축하고, 더욱 스마트한 체험을 제공하며, 도움이 필요한 고객을 보호하고 지원하기 위해 170개국에서 세계 굴지의 결제망, 600개가 넘는 은행, 90개 항공사 및 20개 호텔 그룹과 30년 넘게 협력해왔다.

더 자세한 내용은 www.prioritypass.com을 참조한다.

로고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612/2160916-1LOGO

출처: Priority P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