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버사네트웍스, 기업 WAN의 유연성과 신뢰성 향상을 위해 모드와 협력

Mode
2018-09-25 20:00 919

샌프란시스코, 2018년 9월 25일 /PRNewswire/ -- 자율 기업 클라우드 프라이빗 네트워크의 선구자 모드[Mode (mode.net)]는 차세대 소프트웨어 기반 네트워킹과 보안 솔루션 분야의 혁신자 버사네트웍스(Versa Networks)와 협력함으로써 WAN 코어를 통해 시장을 이끌어 가고 있는 버사의 시큐어 SD-WAN의 유연성, 신뢰성과 가시성을 향상시킨다.  

SD-WAN은 기업 연결망을 혁명적으로 바꿨다. 많은 기업들이 핵심적인 연결망을 싱글 소스 MPLS에 의존하는 반면 SD-WAN은 전체 보유 비용(TCO) 절감을 통해 고 비용, 비 유연성과 미흡한 시현성을 개선한다. 기업들은 SLA가 뒷받침하는 MPLS의 신뢰성을 유지하고 네트워크 핵심에 설치된 SD-WAN의 가시성을 개선해주는 유연하면서도 경제성 있는 엔드투엔드 글로벌 네트워크가 필요하다.

모드의 소프트웨어 정의형 코어 네트워크(SD-CORE)는 조직들이 신뢰성 있는 엔드투엔드 연결과 MPLS의 QoS, 유연한 클라우드 서비스, 비즈니스 인터넷의 비용 절감을 목적으로 라스트 마일 인터넷과 SD-WAN을 활용하여 클라우드로 이동하기 때문에 그들을 지원하고 있다. SD-CORE가 탑재된 SD-WAN은 사이트투사이트, SaaS/IaaS/UCaaS와 원격 클라우드 액세스를 업그레이드한다.

버사네트웍스와 모드의 파트너십은 SD-WAN/SD-CORE 통합이 진화한 것이다. 버사의 마케팅 담당 WW책임자 애치슨 프레이저는 "우리가 모드와 맺은 파트너십은 소프트웨어가 정의하고 변혁하고 있는 프라이빗 네트워크들이 기존의 비 유연성과 하드웨어 기반의 WAN에서 탈피하여 자연스럽게 발전한 것"이라며 "클라우드 태생 WAN 엣지와 소프트웨어 정의형 코어의 시너지를 통해 버사 시큐어 SD-WAN과 모드 SD-CORE를 신속하게 통합할 수 있게 되었다. 우리의 시큐어 SD-WAN 고객들을 위해 기존의 전세계 WAN 인프라 품질을 향상시키는 클라우드 태생, 소프트웨어 정의형 통합 프라이빗 연결 솔루션 공급을 환영하는 바이다"라고 말했다.

폴 데위스 모드 CEO는 "버사네트웍스가 모드 SD-CORE + SD-WAN 프로그램의 우리 첫 번째 파트너가 되어 기쁘다"면서 "이 프로그램은 네트워크 코어에 그 장점을 적용하여 모든 SD-WAN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설치 작업도 무척 간단하다. 우리의 목표는 모든 SD-WAN 공급자들이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전세계 최고 성능의 SD-CORE를 도입할 수 있는 고객들에게 상당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버사 + 모드 고성능 기업 연결 솔루션은 9월 26-28일에 열리는 SD-WAN 서밋 2018의 버사 부스(# 14)에서 전시된다.

모드는 동 서밋의 다이아몬드 스폰서이며 폴 데위스 모드 CEO가 기조 연설을 한다. 그 외에도 공동 창업자인 니씬 마이클이 자율적으로 제어되는 최초의 소프트웨어 정의형 코어(SD-CORE) 네트워크 구축의 달성에 대해 설명하며 인터넷 코어 대 엑세스 성능의 심화 분석 결과를 제공한다.

버사네트웍스
버사네트웍스는 통합형 클라우드, 네트워킹 및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세대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시큐어 클라우드 IP 아키텍처의 혁신자이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https://www.versa-networks.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모드
모드는 전세계 최고 성능의 SD-CORE를 운용하며 신뢰성 높고 저렴한 QoS 연결 및 클라우드 유연성을 갖춘 동사 SD-WAN, 클라우드 액세스, 결합 통신과 극저 레이턴시의 애플리케이션들을 업그레이드함으로써 중대형 시장 기업의 클라우드 변혁을 가속하고 있다. 모드는 샌프란시스코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GV, NEA 및 국립과학재단이 후원한다.

언론사 연락처:
415-727-6309
pr@mode.net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701943/Mode_Logo.jpg  

 

출처: Mode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