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코드와이즈, 존 말라테스타 박사를 최고경영책임자에 선임

Codewise
2018-10-17 16:03 1,274

동사 설립자 로버트 그린은 이사회 의장으로 선임

팔로알토, 캘리포니아주, 2018년 10월 17일 /PRNewswire/ -- AI로 구동되는 온라인 광고 측정 및 관리 솔루션을 디지털 마케터들에게 업계 최초로 공급한 회사로서 파이낸셜타임스가 유럽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 중 하나로 선정한 코드와이즈(Codewise)는 올해 46세인 존 말라테스타 박사를 코드와이즈의 설립 CEO인 32세 로버트 그린의 후임 최고경영책임자로 선임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말라테스타는 자신의 종전 직책인 사장과 최고매출 및 마케팅 책임자의 역할을 유지한다. 그린은 코드와이즈 이사회 의장에 선임되었다. 이 새로운 경영진 선임은 즉시 효력을 발생한다.

John Malatesta (left) and Robert Gryn (right)
John Malatesta (left) and Robert Gryn (right)

말라테스타는 국제적으로 인정 받는 비즈니스 리더로서 그가 몇몇 중소 기업과 포춘 500대 기업들의 다양한 고위직을 담당했던 소프트웨어 업계에서 22년 이상의 사업 관리 경험을 갖고 있다.

그린은 "존은 코드와이즈에 딱 맞는 리더"라고 하면서 "클라우드 마케팅과 고객 경험 관리 분야에서 그가 보유한 지식뿐만 아니라 그의 풍부한 경영자 경험은 애드텍과 마텍인더스트리즈의 발전적 합병 과정에서 코드와이즈의 주도적 입지를 강화하고 있는 동사의 노력을 크게 배가할 것"이라면서 "또한 그의 강력하고 철저했던 일반 관리 경험을 통해 코드와이즈 역사에 새로운 장이 열릴 것이며 우리가 새로운 활용 사례, 시장과 지역을 확대함에 따라 지속가능한 성장과 고객을 리드하는 혁신을 완벽하게 통합할 수 있을 것이다. 나에게 있어 또 하나의 중요한 기준은 존이 코드와이즈의 문화를 변화시켜 시장을 리드하는 완숙한 회사로 진화시키는 데 적합한 인물이라는 점이었다. 존은 코드와이즈에 합류한 이래 한 편으로는 우리의 역사, 기술과 사업에 필요한 전문 지식에 대해서 또 다른 한 편으로는 지속적으로 변하는 고객 생태계에 대해서도 깊은 이해를 보여 왔다. 존은 이 양쪽 측면을 조화시키기 위해 우리의 DNA 안에 고객에 대한 연결성과 운영의 우수함이 한층 더 스며들게 하려고 완벽한 운영 및 전략적 변화를 시작했다. 우리 경영진을 리드할 수 있는 위상을 갖춘 존과 같은 사람을 보유함으로써 내가 애드텍의 의무와 규제 준수에 관련된 사안을 지원하는 국제적인 비즈니스 조직들과의 관계를 발전시키고 전세계의 열정적인 기업가들의 성공을 지원한다는 나의 꿈을 적극적으로 추구하며 전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술 회사 중 하나를 구축했던 나의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는 데 훨씬 더 많은 나의 시간을 헌신할 수 있게 된 것은 엄청난 행운"이라고 말했다.

말라테스타는 "내가 코드와이즈를 고객 중심의 혁신과 우수한 경영이 견인하는 성장의 다음 단계로 이끌게 되어 대단한 영광"이라면서 "로버트 그린은 유럽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 중 하나를 구축했을 뿐만 아니라 미래 지향적인 자신의 아이디어와 제품들을 통해 퍼포먼스 마케팅 업계를 문자 그대로 혁명적으로 변화시켰다. 그와 코드와이즈의 놀랍도록 유능하며 혁신적인 직원들 덕분에 전세계의 수 많은 기업과 에이전시에 있는 디지털 마케터들은 업계를 리드하는 우리의 광고 교환과 온라인 광고 측정 및 최적화 플랫폼을 통해 그들의 광고 ROI를 극대화할 수 있었다. 이런 성공의 발판 위에서 성장한 우리는 이제 코드와이즈를 고객을 최우선으로 계획하고 실행하며 운영의 규율을 중시하는 전혀 새로운 수준의 기업으로 만들고 확장과 반복이 가능한 성장 모델을 강화하며 고객과 직원들에게 훨씬 더 큰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존 말라테스타는 경제학 박사이며 여러 유수한 국제 비즈니스 조직의 회원이다 . 그는 이 자리에 오기 전에 IBM, 액센추어, 선마이크로시스템스, 오라클, 카스퍼스키랩, 슈나이더일렉트릭과 소셜베이커즈 등에서 다양한 고위직과 경영직을 역임한 바 있다.

코드와이즈
2011년에 설립된 코드와이즈는 AI로 구동되는 온라인 광고 측정 및 관리 솔루션을 디지털 마케터들에게 업계 최초로 공급한 회사이다. 코드와이즈는 2017년과 2018년에 파이낸셜타임스, 스태티스타와 딜로이트에 의해 유럽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술 회사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코드와이즈의 솔루션은 190개 국가에 있는 수많은 기업들이 수십억 달러가 지출된 광고를 추적, 측정 및 최적화할 수 있도록 해주고 그들의 효율성과 ROI를 제고한다. 코드와이즈는 현재 전세계 최대 기업들과 광고 회사들을 위해 4억 달러가 지출된 페이스북 광고 포함 25억 달러 이상 지출된 디지털 광고를 추적하고 있다. codewise.com에서 상세한 정보를 구하기 바란다.

PR 연락처: media@codewise.com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767594/Codewise_new_execs.jpg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659010/Codewise_logo1_Logo.jpg

출처: Codewi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