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오극군 감독-주연 영화 'Crazy Little Things', 내달 2일 개봉

Seed Music
2018-10-19 17:17 1,482

-- 주제곡 A Fool Again

(베이징 2018년 10월 19일 PRNewswire=연합뉴스) 2008년 인기를 끌었던 자신의 히트곡 'Poems for You'에서 영감을 받은 오극군(Kenji Wu)이 영화 'Crazy Little Things'를 감독하고, 직접 이 영화에 출연했다. 그는 이 영화에서 더욱 표현력이 풍부한 방식으로 미친 사랑을 보여준다.

주제곡 A Fool Again
주제곡 A Fool Again

오극군이 감독한 이 영화에는 그와 더불어 Zhou Yiran, Zhou Jianming, Su Shiwei 및 Qiu Peipei가 주연을 맡고, Yan Rujing와 Zhang Benyu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영화는 Chen Shijie(오극군 역)의 이야기를 들려주는데, 그는 심장박동이 160회를 넘으면 대학 시절로 되돌아간다는 것을 우연히 발견한다.

Chen Shijie는 자신의 인생에서 후회되는 일을 만회하고자, 이 기회를 빌려 과거로 돌아가 자신이 꿈꾸던 소녀 Hei Xiaozhen을 다시 쫓기로 한다.

오극군 감독이 작사, 작곡 및 연주한 이 영화의 주제곡 'A Fool Again'은 그의 러브송 스타일을 잇는다. 그는 5년 동안 이 영화를 준비했으며, 영화와 주제곡에 자신만의 감정적 표현을 실었다. 이 노래는 영화의 주제곡일 뿐만 아니라, 영화 촬영 중에 돌아가신 그의 어머니를 향한 애정을 표현하고 있다.

이번에 처음으로 감독을 맡은 오극군은 예술이 인생에서 비롯되는 것이니만큼, 감독이 현실과 동떨어져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그는 인생의 활력을 파악하고자 시사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을 좋아하며, 사람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영화를 만들고자 했다. 그는 관객이 이 영화를 보면서 자신의 심장을 빨리 뛰게 만든 누군가를 떠올릴 것이라고 언급했다. 또한, 그는 영화의 성공이 배우들의 좋은 연기와 심금을 울리는 감동적인 이야기에 달려 있다고 믿으면서, 이 영화에 완전 신인들을 기용했다.

다음 달 2일, 오극군이 직접 감독하고 주연한 영화 'Crazy Little Things'가 중국에서 개봉된다. 영화 OST는 같은 날 Seed Music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1018/2271983-1

출처: Seed Music

출처: Seed Music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