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Tencent, G-STAR 게임 이벤트에서 최적화된 클라우드 서비스 선보여

Tencent Cloud
2018-11-15 17:52 1,640

-- 게임 노하우가 풍부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시연하는 기술 리더

(부산, 한국 2018년 11월 15일 PRNewswire=연합뉴스) 선도적인 인터넷 서비스 공급업체인 Tencent가 이달 15~18일에 한국 부산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8(G-STAR 2018) 전시회에서 클라우드 서비스와 특별한 게임 및 소셜 플랫폼 연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세계 최대 규모의 게임 전시회 중 하나로 유명한 게임 개발업체인 중국 기술회사가 친숙한 영역에서 운영하는 것을 볼 수 있다.

Tencent Cloud Korea Conference
Tencent Cloud Korea Conference

Tencent Cloud 부사장 John Dao는 "자사는 게임 업계의 친구들을 연결하길 바라며, 그동안의 경험이 어떻게 자사가 게임개발자 및 게임 공급자를 위한 최고의 솔루션을 만들도록 했는지 보여주길 진심으로 바란다"라고 말했다.

Tencent Cloud는 전 세계 25개 지역 전역에서 운영하는 49개의 가용 영역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 가용 영역에는 4T 보호 대역폭을 제공하는 초고속 연결망이 있다. Tencent Cloud 제품은 게임 개발 및 운영의 전체 라이프사이클뿐만 아니라 국제 비즈니스의 급속한 발전을 지원한다. 또한, Tencent Cloud는 QQ, 위챗(WeChat), WeGame, Tencent App Store 및 기타 서비스로의 원활한 연결성을 제공한다. 이런 서비스는 풍부한 채널 기반 홍보 자원을 제공하고, 해외 게임회사가 중국 시장 진출을 목표로 확장할 수 있도록 회사가 운영하고 있다.

입문 콘퍼런스 이외에, Tencent Cloud 서비스를 Tencent의 지스타 전시회 부스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클라우드 게임 시연과 Game Multimedia Engine의 몰입형 3D 음향 효과를 비롯해 직접 해볼 수 있는 다양한 인터랙티브 경험도 제공된다.

- 끝 -

지스타(G-Star) 2018 소개

세계 4대 게임 전시회 중 하나인 지스타(G-STAR)는 지역 산업 콘퍼런스에서부터 전 세계 게임개발자 및 플레이어를 위한 진정한 국제적인 행사로까지 발전했다.

Tencent 소개

Tencent는 기술을 통해 인터넷 사용자의 삶의 질을 높인다. Weixin과 QQ와 같은 소셜 제품은 사용자를 게임, 비디오, 음악, 책 등이 포함된 풍부한 디지털 콘텐츠와 연결한다. 독자적인 타깃팅 기술은 광고주가 중국 내의 수억 명의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돕는다. 결제, 보안, 클라우드, 인공지능과 같은 인프라 서비스는 파트너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한다. Tencent는 인터넷을 통해 더욱 진화할 수 있도록 사람과 혁신에 많은 투자를 한다.

Tencent는 1998년에 중국 선전에서 설립됐다. Tencent 주식은 홍콩 증권거래소의 메인보드에서 거래된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1115/2300015-1  

출처: Tencent Cloud

출처: Tencent Cloud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