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ECOVACS ROBOTICS, 11월에 큰 성과 올려

ECOVACS ROBOTICS
2018-12-07 19:11 1,373

-- 세계 RVC 부문에서 동급 최고의 기업으로 부상

-- ECOVACS, 10개국에서 블랙 프라이데이와 Double 11에 판매 신기록 세워

(쑤저우, 중국 2018년 12월 7일 PRNewswire=연합뉴스) 가정용 로봇 진공청소기(Robotic Vacuum Cleaner, RVC) 부문의 선두주자인 ECOVACS ROBOTICS의 발표에 따르면, 블랙 프라이데이와 Double 11(중국에서는 광군제로 알려져 있다) 기간에 발생한 온라인 쇼핑 덕분에 성수기 판매 시즌이 큰 호조를 보이며 출발했다고 한다. 이 두 가지 행사로 국제 확장 이정표로 점철된 ECOVACS의 해가 마무리됐다. ECOVACS는 세계 3대 로봇 시장(중국, 미국, 일본)에서 높은 실적을 올렸다. ECOVACS는 미국에서 미국 내 입지와 매출을 높이기 위해 미국 최고의 대형 할인점 소매업체와 협력하고 있다. 올해 5월에는 홍콩에서 APAC 판매&마케팅 허브를 설립했고, 9월에는 베를린에서 열린 IFA 2018에서 바닥 청소 로봇에 적용되는 혁신적인 AI 신기술을 발표했다.

2018년 세계화를 향한 ECOVACS의 노력은 전 세계 블랙 프라이데이 매출에서 이미 우수한 성과를 보이고 있다. ECOVACS의 DEEBOT N79S는 여러 국제 시장에서 가장 판매량이 높은 로봇 진공청소기가 됐다. ECOVACS는 미국 옴니 채널 판매에서 큰 성공을 거두고, 2018년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에 매출 100% 증가라는 기록을 세웠다. 유럽에서는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프랑스 및 영국의 소비자들이 DEEBOT OZMO 930을 선호했다. 첨단 매핑 기술과 강력한 진공 흡입&닦기 역량을 선보인 DEEBOT OZMO 930은 이들 국가의 매핑 로봇 진공 제품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일본에서는 DEEBOT N79가 선전하며 로봇 진공 제품 부문에서 아마존 베스트 셀러가 됐다.

중국에서 판매 성수기는 Double 11(11월 11일)에 시작됐다. 이 기간에 ECOVACS는 매출 신기록인 CNY7억을 달성했다. ECOVACS는 로봇 진공 제품 부문에서 제1의 브랜드로 등극했으며, 탑 10 가전제품 제조업체 중 하나가 됐다. 한편, DEEBOT DJ35는 Double 11에 가장 빠른 속도로 100,000대 고지를 돌파한 바닥 로봇청소기가 됐다.

ECOVACS ROBOTICS CEO David Qian은 "자사는 거의 20년 동안 로봇 진공청소기 부문에 전념했으며, 이제 시장에서 그 보람된 결실을 보고 있다"라며 "2018년 판매 시즌인 Double 11과 블랙 프라이데이에 10개국 이상에서 높은 매출을 올렸다. 이는 전자상거래 관리 측면에서 자사가 최고의 RVC 브랜드임을 의미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한편 자사의 혁신적인 로봇 솔루션은 전 세계 여러 시장에서 품질로 명성을 구축했다"면서 "자사의 기술이 사람들의 삶에서 차이를 만들고, 사람들이 시간을 절약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더 많이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ECOVACS ROBOTICS 소개

Innovating Since Day One - Creating the Intelligent Home.

ECOVACS ROBOTICS는 라이프스타일을 향상시키는 솔루션 혁신에 중점을 둔다. ECOVACS ROBOTICS는 이용 사례와 소비자 경험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스마트하게 살고, 삶을 즐기도록" 돕는 로봇을 설계한다.

20년 넘게 설계와 업계 주도적인 연구를 시행해온 ECOVACS ROBOTICS는 주택의 지능성과 반응성이 점점 증가함에 따라 시장을 주도해왔다. ECOVACS ROBOTICS는 주택에 신경을 덜 쓰고, 더욱 원활하고 강력한 주택을 만들며, 사람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일에 시간을 쓰도록 지원하는 세상을 만들고 있다.

로고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1207/2320471-1LOGO

출처: ECOVACS ROBOTICS


출처: ECOVACS ROBOTICS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