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Seeing Machines와 L3, Full Flight Simulator에 눈 추적 기술 공급

Seeing Machines Limited
2018-12-14 12:44 1,698

(캔버라, 호주 2018년 12월 14일 PRNewswire=연합뉴스) 운동 안전성 개선을 위해 AI 지원 운영자 모니터링 시스템을 설계하는 첨단 컴퓨터 비전 기술기업 Seeing Machines Limited가 Full Flight Simulator(FFS)에 통합적인 눈 추적 역량을 제공하고자 굴지의 항공기 조종사 훈련 솔루션 공급업체 L3 Commercial Aviation과 협업한다고 발표했다. 이 기능이 장착된 첫 장치는 2019년 호주의 한 대형 항공사에 공급될 예정이다.

L3 Simulator
L3 Simulator

Seeing Machines와 L3는 업계 주도적인 눈 추적 역량과 신호를 제공 및 활용할 솔루션을 개발했다. 이 솔루션은 신형 보잉 787 FFS에 설치될 예정이다. 영구적인 완전통합 눈 추적 솔루션이 민간항공기 조종사 훈련에 사용되는 FFS 장치에 설치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상업 항공사에서 새로운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조종사에게 엄청난 양의 정보를 제공하지만, 이 디스플레이를 정확하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Seeing Machines의 눈 추적 기술은 시뮬레이터 연습 중에 조종사의 수행도는 물론 의사결정 과정까지 모니터하고 평가할 수 있는 역량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항공사 조직 전반에 걸쳐 헤드업 디스플레이 비행 훈련을 표준화하고, 실시간 및 포스트-시나리오 디브리핑에서 조종사와 훈련관을 위해 훈련 결과를 최적화할 수 있다.

L3 Commercial Aviation 상업 훈련 솔루션 사장 Robin Glover-Faure는 "신기술을 자사의 전체 훈련 장치 라인에 통합함으로써, 끊임없이 자사 훈련 상품을 진화시키고, 궁극적으로 이를 개선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눈 추적 기술의 시행은 조종사 훈련계에서 큰 발전"이라며 "훈련 프로그램 측정, 맞춤 및 발전을 개선할 중요한 데이터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Seeing Machines 항공 GM Patrick Nolan은 "이 훈련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L3와 협력하게 된 것은 매우 기쁜 일"이라며 "이 역량과 솔루션의 이점에 대한 항공업계의 피드백은 매우 긍정적"이라고 밝혔다. 또한, "항공업계 전반에서 이 솔루션이 설치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비행 훈련을 지원하고 최적화할 유효 데이터를 제공할 완전통합 솔루션으로의 전이가 진행된 것은 매우 반가운 일"이라고 덧붙였다.

Seeing Machines 소개

본사가 호주에 있는 세계적인 기업 Seeing Machines(LSE: SEE)는 기계가 사람을 보고 이해하며 지원하도록 하는 컴퓨터 비전 기술 분야의 업계 선두주자다. Seeing Machines의 머신 러닝 비전 플랫폼은 머리, 얼굴 및 눈에 대한 인공 지능(AI) 분석을 통해 운전자를 실시간으로 인지 및 파악하는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통찰이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Driver Monitoring Systems, DMS)을 지원한다. 이 시스템은 운전자/조작자의 인지 및 주의를 모니터하고, 운전의 여러 부문에 걸쳐 졸음과 정신 산만을 발견할 수 있다.

Seeing Machines는 자동차, 상업차, 항공, 철도 및 오프로드 시장을 위한 DMS를 개발한다. Seeing Machines는 호주, 미국, 유럽 및 아시아에서 사무실을 두고 있으며, 각 버티컬의 업계 선두주자에 멀티 플랫폼 솔루션을 제공한다.

DMS는 자동차 산업을 위한 ADAS(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s) 제품에 통합된 핵심 안전기술로 자리 잡고 있으며, 이는 특히 반자율주행 및 자율주행 자동차의 개발과 관련이 있다. 또한, DMS는 전 세계 상업용 운송·물류 산업에서도 점점 핵심적인 안전 기능으로 여겨지고 있다. www.seeingmachines.com

L3 Commercial Aviation 소개

L3 Commercial Aviation은 민간항공 산업에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는 총체적인 솔루션을 공급한다. 체크인부터 착륙까지 L3 Commercial Aviation의 통합 솔루션은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이며 효과적인 항공 여행을 보장한다. L3는 항공기 항공전자공학, 통합 공항 보안 및 완전한 조종사 훈련 솔루션 등의 분야에서 광범위한 전문지식을 보유하고 있다. L3는 자사의 항공 상품, 상업 훈련 솔루션(CTS) 및 보안&감지 시스템 사업 단위를 비롯해 Thales와의 합작투자사인 ACSS의 제품과 서비스를 아우른다. L3 Commercial Aviation에 관한 추가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 www.L3CommercialAviation.com 을 참조한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1213/2325979-1

출처: Seeing Machines Limited

출처: Seeing Machines Limited
관련 주식:
LSE:S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