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MiningLamp, Forrester의 업계 선두주자 평가에서 인정받아

Forrester
2018-12-14 16:10 1,811

(베이징, 2018년 12월 14일 PRNewswire=연합뉴스) Beijing MiningLamp Software System Co Ltd("MiningLamp")의 오늘 발표에 따르면, Forrester가 발표한 새 중국 PAML(Predictive Analytics and Machine Learning) 솔루션 시장에 관한 Wave 보고서에서 인정받았다고 한다.

예측 분석과 머신 러닝(PAML)은 핵심적인 빅데이터 및 AI 시장 부문 중 하나다. 시장 조사와 컨설팅을 전문으로 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기관 Forrester가 중국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9개 PAML 솔루션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평가를 진행했다.

'Forrester Wave(TM): 중국의 예측 분석과 머신 러닝 솔루션' 2018년 4분기 평가보고서는 현 상품, 전략 및 시장 입지 부문에서 24개 기준을 바탕으로 평가했다.

ORRESTER WAVE 보고서: 중국의 예측 분석과 머신 러닝 솔루션
ORRESTER WAVE 보고서: 중국의 예측 분석과 머신 러닝 솔루션

Forrester가 보고서에서 언급했다시피, MiningLamp의 시각화된 지식 그래프 분석 플랫폼 DataInsight는 Spark를 기반으로 간단하게 머신 러닝 모델을 구축할 수 있다. MiningLamp는 고객과의 협력을 통해 단순히 PAML R&D 전략을 수행하는 것이 아니라 버티컬 솔루션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CONA는 자동 데이터 거버넌스와 특징적인 엔지니어링을 지원하고, SCOPA는 공공보안, 금융 및 제조 부문에서 고도로 추상적이고 전문적인 PAML 모델을 제공한다.

MiningLamp가 시작한 공공보안 지식 그래프는 80%가 넘는 다양한 데이터 모델을 축적했다. MiningLamp는 고객을 위한 평가 도구인 심층적인 버티컬 지식 그래프를 바탕으로 수직적 통합을 달성했을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성숙된 인지 정보 부문으로 확장하기 시작했다.

MiningLamp는 2014년 설립 이후 공공보안, 디지털 도시, 산업 공학 및 금융 부문에서 정부 기관과 기업을 위해 산업지식 그래프를 작성하고자 인지기술의 R&D에 전념해왔다. 지금까지 MiningLamp는 다양한 응용 시나리오에서 인식과 인지를 점진적으로 연계했다.

MiningLamp는 중국 내 30곳 이상의 성과 시의 공공보안 부처에 지식 그래프를 적용하고, 수많은 국내 및 국제 보안 행사를 보호했다. 금융 부문에서 MiningLamp는 국가 최초의 뱅킹 지식 그래프를 구축하고, People's Bank of China (PBC), China Everbright Bank (CEB), 및 Bank of Communications (BOCOM) 같은 기준 은행을 위한 다양한 사업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적용 시스템을 시작했다. 그 결과, MiningLamp는 이들 은행의 위험관리 능력과 위험제어 효율성을 높이는 데 일조할 수 있었다. 디지털 도시 측면에서 MiningLamp는 고객이 자동차의 전체 라이프사이클 데이터 관리를 위해 중국 최초의 지능형 플랫폼을 구축하도록 고객을 지원했다.

또한, MiningLamp는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보안 위험과 운영 비용을 낮추도록 철도 운송기관을 지원했으며, 운송 산업을 IT 및 정보 애플리케이션 경로에 올려놓았다. 이 과정에서 MiningLamp는 공공보안, 산업 공학, 디지털 도시 및 금융 부문에서 산업 전문지식을 원스톱 '기술+사업+표준' 빅데이터 서비스와 결합하고자 노력하고, 개별적인 권한 부여에서 기업을 위한 완전한 정보까지 산업적 업그레이드를 촉진한다.

빅데이터 + AI 시대의 개척자인 MiningLamp는 매일 매 순간 새로운 기술과 사업 모델이 등장하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중국의 소프트웨어는 30년 동안 발전했으며, 이제 디지털 정보 기술에서 또 다른 혁명이 일어날 것으로 보인다. MiningLamp는 이를 염두에 두고 '궁극적인 기술과 서비스 추구' 가치를 고수하며, 기술을 통해 인간 지능을 확장하고 모든 산업의 효율성을 높일 계획이다. 이를 통해 중국에서 빅데이터와 AI를 도모하는 데 자사만의 방법으로 기여할 계획이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1213/2325925-1

출처: MiningLamp Software

출처: MiningLamp Software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