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버튜오조, 알렉스 파인을 최고경영책임자에 선임

Virtuozzo
2018-12-19 22:00 1,512

경험 많은 글로벌 IT 업계의 리더가 신시장에서의 성장을 견인하기 위해 버튜오조에 합류

시애틀, 2018년 12월 19일 /PRNewswire/ -- 지난 18년 동안의 최고 가상화 소프트웨어 공급사인 버튜오조(Virtuozzo)는 알렉스 파인(Alex Fine)을 최고경영책임자로 선임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파인 씨는 클라우드블루, 인그램마이크로, 오딘과 파라렐스 등 세계적인 하이테크 조직의 매출 성장을 이끌었던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버튜오조가 크게 기대를 걸고 있는 버튜오조 인프라 플랫폼을 통해 초고융합인프라(HCI) 시장에 진입하는 중요한 시점에서 동사에 합류하는 것이다.  

파인 씨는 "버튜오조는 가상화 및 소프트웨어 정의형 스토리지 솔루션을 전세계 서비스 제공사들에게 수년 동안 아주 성공적으로 공급해오고 있으며, 더 많은 혁신을 통해 이 분야에 공헌할 것임을 약속한다"면서 "또한 우리는 많은 조직들이 핵심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구동 용으로 선택하고 있는 IT 인프라의 종류가 계속 변하고 있음을 알고 있기 때문에 고객의 새로운 기대를 충족하는 일에 초점을 더 맞춤으로써 우리의 로드맵을 진화시키고 있다"고 말한다.

마켓츠앤드마켓츠(MarketsandMarkets™)는 초고융합 인프라 시장 규모가 지금부터 2022년까지 매년 43.6% 성장하여 126억 달러에 이를 것이라고 추정한다. 파인 씨는 "당사의 버튜오조 인프라 플랫폼은 컴퓨팅, 스토리지와 가상 마케팅을 통합 관리 및 멀티 테넌트 지원이 가능한 하나의 스택 안에 초고융합해줄 수 있기 때문에 IT 조직들은 일반적인 하드웨어 상에 확장가능한 고성능 클라우드 혹은 가상 데이터센터 인프라를 구축함으로써 비용을 줄이고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다"고 덧붙인다.  

파라렐스 계열사에서 오래 근무한 베테랑 파인 씨는 처음 2006년에 유럽, 중동, 아프리카와 아시아태평양에서 성장 중인 파라렐스 데스크탑 사업부 관리를 맡았다. 이후 그는 파라렐스의 아프리카 시장 점유율을 확대했는데, 이 지역에서 그는 동사가 오딘 브랜드로 진화함에 따라 상당한 매출 성장을 이끌었다. 알렉스는 인그램마이크로가 오딘을 인수한 후 버튜오조에 합류할 때까지 오딘 팀에 남아 EMEA 지역 판매를 이끌었다.

버튜오조

버튜오조는 전세계 데이터센터의 기능 향상과 비용 효율화를 이끄는 통합 가상화 및 소프트웨어 정의형 스토리지 기술을 공급하고 있다. 동사는 거의 20년 전 컨테이너 워크로드에서 돈을 벌기 시작한 최초의 회사였으며, 생산 중인 컨테이너 500만 개 이상을 현재 보유하고 있다. 또한 동사는 사상적 리더였으며 오픈VZ, KVM, 오픈스택, CNCF와 OCI 등 영향력이 큰 다수의 오픈소스 프로젝트에 참여해왔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virtuozzo.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연락처: tom.baumgartner@virtuozzo.com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481237/Virtuozzo_Logo.jpg

 

출처: Virtuozzo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