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IHG®, 식스센시즈호텔스리조츠스파스를 계열 브랜드로 인수

IHG (InterContinental Hotels Group)
2019-02-13 23:03 1,667

식스센시즈는 전세계 최고의 호텔 기업군 중 한 곳에 가장 최근 합류

런던, 2019년 2월 14일 /PRNewswire/ -- 전세계 최고의 호텔 기업군 중 한 곳인 IHG® (인터컨티넨탈호텔스그룹)는 식스센시즈호텔스리조츠스파스(Six Senses Hotels Resorts Spas)를 인수하여 동사의 브랜드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계열로 영입했다.

식스센시즈는 웰니스와 지속가능성에 초점을 맞추는 것으로 유명하며 사람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하는 놀라운 자연미를 갖춘 위치에 자리잡은 산하의 각 호텔과 리조트를 통해 이용객이 떠난 오랜 뒤까지 잊지 못할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 모든 사업장이 트레블플러스레저(2년 연속으로 월드베스트어워드, 탑호텔브랜드 수상), 타임매거진, 콘데나스트트레블러와 스키프트 등 업계가 주는 상과 표창*을 받았다.

12개 국가에 사업장을 보유한 식스센시즈는 전세계에서 최고로 매혹적인 호텔, 리조트, 스파를 운영하고 있는데 여기에는 도우로밸리(포르투갈) 소재의 19세기 양조장, 세이셀과 몰디브 제도에 있는 숨막히게 아름다운 리조트,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과 오만 해변의 외딴 휴양지, 싱가포르의 시티이스케이프, 쿠르슈벨(프랑스) 산맥의 레지던스 등이 있다.

식스센시즈는 다음과 같이 그 수가 지금도 늘고 있는 IHG 계열의 최고급 브랜드에 합류한다:

  • 인터컨티넨탈®호텔스앤드리조츠는 전세계 최대의 최고급 호텔 브랜드로서 최근 200번 째의 호텔을 개관하였으며 월드트레블어워즈(WTA)에서 전세계 최고의 호텔 브랜드로 12번 선정된 바 있다. 인터컨티넨탈은 국제적인 노하우에 현지 문화의 지혜를 접목하여 멋진 장소가 주는 매력과 기쁨의 인터컨티넨탈라이프를 감상하고 만끽하는 사람들에게 헌신하는 브랜드이다.
  • 리젠트®호텔스앤드리조츠도 최근 동 브랜드가 풍부하게 보유한 최고급 및 존경의 유산을 반영한 리포지셔닝을 입안하여 현재 진행 중이다. 1970년에 태어났으며 현대적인 호텔과 리조트로 구성된 이 브랜드는 오늘까지 이어온 최고급의 유산과 함께 특별한 생활 방식에 그 뿌리를 두고 있다.
  • 킴튼®호텔스앤드레스토랑스는 미국에 부티크의 개념을 처음으로 도입한 업계의 개척자이다. 동 브랜드는 이제 멕시코시티, 파리, 바르셀로나, 발리와 상하이에 20개의 새로운 세계적 시설을 열 예정이며 그 각각은 대담하며, 쾌활한 분위기의 설계, 수상 실적이 있는 다이닝 및 놀라운 오락 시설들을 쇼케이스함으로써 게스트들에 대한 궁극의 부티크한 호텔 체류를 보장할 것이다.

게스트들은 IHG 네 개의 주요 최고급 브랜드에 속한 전세계 거의 300개에 달하는 최고급 호텔 체류를 이제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향후 수년 내 100개의 호텔이 개관 예정이다.

IHG 계열에 속하게 된 식스센시즈는 향후 10년 내에 60개의 사업장으로 확대될 계획이다. 여기에는 라자스탄 소재의 복원된 14세기 고성에서부터 캄보디아의 사유지 섬에 위치한 빌라들과 비야케 잉겔스가 설계하였으며 맨해튼 웨스트첼시 하이라인 인근에 소재한 두 개의 타워가 서로 휘감고 올라가는 현대적인 건물로서 동 브랜드의 북미 지역 최초의 호텔 등 식스센시즈의 굉장한 호텔과 리조트가 포함된다.

IHG의 최고경영책임자 키스 바르는 "포트폴리오가 늘고 있는 IHG의 최고급 브랜드들은 여행 업계 바로 최고의 컬렉션"이라면서 "그 각각은 우리 게스트들에게 각자의 독특함을 제공하고 있으며, 그들 모두는 공히 최고의 입지와 체류 경험을 제공한다. 식스센시즈를 우리 계열 브랜드로 영입하게 되어 크게 자랑스러우며 그 각각이 식스센시즈가 세계적인 명성을 갖고 있는 웰니스의 평판과 목적 지향의 여행에 대한 변함 없는 약속을 지속적으로 지키는 훌륭한 호텔, 리조트와 스파들을 열게 되기를 크게 기대한다"고 말했다.

모든 식스센시즈 호텔과 리조트의 핵심은 식스센시즈 스파로서 이곳에서 게스트들은 휴식을 취하고, 관계를 다지며, 생기를 완전히 되찾을 수 있다. 게스트들은 조화와 균형이 어우러진 개인적인 방안을 지도 받아 긍정적이며 지속적인 효과를 확실히 보게 된다. 식스센시즈는 호스피탤리티 업계에서는 독특하게 스파에서 웰니스를 도출하고 전체 체류 기간에 걸쳐 이를 적용했으며 이를 통해 게스트들이 새로운 것을 배우고, 그들 자신 및 타인들과 전세계인들과의 관계를 다질 수 있도록 했다.

식스센시즈 최고경영책임자 닐 제이콥스는 "식스센시즈에게 이번 일은 감격적인 신시대를 여는 것"이라면서 "IHG는 개인들의 건강과 지구의 건강을 촉진하기 위해 웰니스와 지속가능성의 두 플랫폼을 결합한다는 우리의 목적을 믿고 있다. IHG와 힘을 합친다는 것은 우리의 유별난 개성과 재미 있는 감성을 잃지 않으면서도 우리 브랜드를 성장시키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풍부한 시스템과 우수한 운영 능력을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게스트들은 가까운 장래에 ihg.com 웹사이트 및 동사 최고의 모바일 앱과 같은 IHG의 예약 플랫폼을 통해 식스센시즈를 예약하고 IHG®리워즈클럽 로열티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혜택을 볼 수 있다.

IHG는 전세계 최고의 호텔 브랜드 15개와 5천500 개 이상의 전세계 호텔을 통해 여행객들과 동사의 전세계 로열티 프로그램인 IHG® 리워즈클럽 회원들에게 모든 종류의 여행에 대한 호텔 체류를 제공한다.

IHG® 
IHG ® (인터컨티넨탈호텔스그룹) [LON:IHG, NYSE:IHG (ADRs)]은 리젠트호텔스앤드리조츠인터컨티넨탈®호텔스앤드리조츠킴튼®호텔스앤드레스토랑스호텔인디고®이븐®호텔스화럭스®호텔스앤드리조츠크라운플라자®호텔스앤드리조츠보코™호텔스홀리데이인®홀리데이인익스프레스®홀리데이인클럽보케이션스®홀리데이인리조트®아비드®호텔스스테이브리지스위츠® 그리고 캔들우드스위츠®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의 호텔 브랜드들을 보유한 세계적인 조직이다.

IHG는 거의 100개 국가에 있는 5천500 개 이상의 호텔, 약 82만6천 개의 객실을 프랜차이즈하고, 리스하며, 경영하거나 소유하고 있으며 1천800개 이상의 호텔을 개발 중에 있다. IHG는 또한 1억 명 이상의 등록 회원이 있는 동사의 전세계 로열티 프로그램인 IHG®리워즈클럽을 운영하고 있다. 

인터컨티넨탈호텔스그룹PLC는 동 그룹의 지주사이며 영국에 법인 설립이 되어 있고 잉글랜드와 웨일스에 등록되어 있다. 전세계적으로 37만5천 명 이상의 직원들이 IHG의 호텔과 법인 사무소들에서 일하고 있다.

호텔에 관한 정보가 필요하거나 예약을 하려면 www.ihg.com을 방문하고, IHG리워즈클럽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ihgrewardsclub.com 을 방문하기 바란다. 우리에 관한 최신 뉴스를 알려면 www.ihgplc.com/media를 방문하고 소셜미디어 www.twitter.com/ihgwww.facebook.com/IHGCorporate에서 우리를 팔로우하기 바란다.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480173/IHG_Logo.jpg

출처: IHG (InterContinental Hotels Group)
관련 주식:
LSE:IHG NYSE:IH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