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호주 최초의 Kafnu 공간, 시드니에서 문 열어

Next Story Group
2019-02-15 15:35 1,420

-- Kafnu 알렉산드리아, 신세대 창작자를 Kafnu 커뮤니티로 유도

(시드니 2019년 2월 15일 PRNewswire=연합뉴스) 국제 환대 그룹 Next Story Group이 시드니에 Kafnu 알렉산드리아를 개장하며, 장르를 정의하는 Kafnu 브랜드로 호주 시장에 진출한다. 3월 1일(금요일) 개장 예정인 Kafnu 알렉산드리아는 Next Story Group의 네 번째 Kafnu 공간이다. Kafnu 알렉산드리아는 Kafnu 홍콩, 타이베이 및 벵갈루루로 구성되며, 점점 성장하는 국제 Kafnu 네트워크에 합류할 전망이다.

 

모든 Kafnu 회원은 전 세계 곳곳의 모든 Kafnu 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 그에 따라 Kafnu 회원은 출장이나 여가를 목적으로 여행할 때 항상 Kafnu 커뮤니티와 연결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매력적인 공간, 해당 지역과 관련된 시설 및 배려 깊은 편의 시설의 혜택을 계속 즐길 수 있다.

'Kafnu'라는 이름은 인도 북부 히마찰 프라데시의 작은 마을에서 따왔다. 이곳에서 모험가들은 히말라야 정상에 오르기 전에 활기와 생기를 되찾고, 그동안의 여정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공유하는 작업 공간, 부티크 호텔 및 소셜 커뮤니티의 최대 장점을 결합한 Kafnu 공간은 전략적인 입지를 점하며, 공동 창작, 공동 탐험 및 공동 혁신을 도모하도록 설계된다. Kafnu는 창작자와 사업주를 포함하는 Kafnu 회원의 개인 및 집단 잠재력을 높이고, 이들이 일하고, 쉬며, 사교 활동을 할 수 있는 이상적인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성공 여정을 지원한다.

면적 3,000m2의 Kafnu 알렉산드리아는 시드니에서 번성하는 창작 및 산업 허브 중 하나에 위치하며, 그 옆에는 시드니의 대표적인 The Grounds of Alexandria가 있다. Kafnu는 또한 시드니 공항에서 겨우 5분 거리에 있다. Kafnu 회원은 2층 건물에 마련된 독특하고 편리한 시설을 24/7 이용할 수 있다. 다층적인 작업 공간 설정과 회의실은 회원의 생산성을 지원하고, 다목적 미디어 제작 및 팟캐스트 스튜디오는 기술에 정통한 회원에게 추가적인 유용성을 제공한다. 또한, 화려한 가구를 갖춘 16개의 객실이 준비돼 있어 밤에도 편히 쉴 수 있다. 맞춤 진 바(gin bar)에서는 긴장을 풀고, 사교 활동을 할 수 있다. 그리고 가상 피트니스 스튜디오에서는 자신의 피트니스 계획에 따라 운동할 수 있다. Kafnu 회원에게 제공되는 또 다른 편의 서비스는 GoGet 자동차 회원증이다.

Kafnu 알렉산드리아 책임자 Simon Hall은 "Kafnu 브랜드를 호주에 소개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Kafnu 알렉산드리아의 차별 요소는 긍정적인 커뮤니티 문화"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회원은 이 문화 속에서 경험을 공유하고, 서로에게서 배우며, 함께 작업하고, 훨씬 더 많은 성과를 달성하도록 서로를 고무한다"면서 "이곳에서는 겸업자, 기업인 및 선구자로 구성된 활기찬 커뮤니티를 만들고 있다. 간담회, 워크숍, 세미나 및 네트워킹과 협력을 촉진하는 업계별 행사를 포함하는 맞춤 활동을 통해 이들의 성공을 지원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Next Story Group 소개

Next Story Group은 인간의 상상력과 혁신이 지닌 힘을 이용함으로써 도시 공간을 번성하는 커뮤니티로 만들고 변화시킨다. Next Story Group은 현재 호주와 태국에서 Next Hotels, Sage Hotels 및 LinQ Hotels 같은 브랜드 하에 37개 호텔과 리조트를 소유, 관리 및 프랜차이즈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Next Story Group은 홍콩, 타이베이, 벵갈루루 및 시드니에서 네 개의 Kafnu 공간을 운영 중이다. 추가 정보는 www.nextstory.com을 참조한다.

로고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0214/2375429-1LOGO-a
로고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0214/2375429-1LOGO-b

출처: Next Story Group

 

출처: Next Story Group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