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캠비움네트웍스, 전세계 무선 커넥티비티의 영웅들을 시상

Cambium Networks
2019-02-22 23:00 1,575

커넥티비티히어로어워드가 무선 커넥티비티를 통해 사람들의 삶을 바꾸고 있는 영웅들을 시상

롤링메도우즈, 일리노이주, 2019년 2월 22일 /PRNewswire/ -- 세계적인 무선 네트워킹 솔루션 공급사 캠비움네트웍스(Cambium Networks)는 동사가 주관하는 커넥티비티히어로어워드의 두 번째 연례 수상자와 가장 최근의 분기 수상자들을 오늘 발표했다. 2017년에 시작된 동 어워드는 무선 커넥티비티를 확대하고 연결되지 않은 사람들을 연결시킨 자신들의 노력을 통해 사람들의 삶에 차이를 만들어 내고 지역 사회를 발전시킨 개인들을 시상한다.

2018년 올해의 커넥티비티 영웅: 두두질레 음콰나지(Duduzile Mkhwanazi), 프로젝트이시즈웨(Project ISIZWE) - 프로젝트이시즈웨는 가난한 마을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무료 와이파이 핫스팟 설치를 지지하고 이를 가능케 한 비영리 조직이다. 프로젝트이시즈웨는 민간 및 공공 기관들과 협력하고 있으며 남아공 가우텡의 트시와니 지역에 아프리카 최대의 무료 공공 와이파이 네트워크 설치에 앞장섰다. 두두질레가 이끄는 프로젝트이시즈웨는 두 광산 마을을 음푸말랑가에 소재한 글렌코어마인과 협력하여 무료 와이파이에 연결시키는데 앞장섰다.

델오로그룹의 무선 LAN 분석가 리테시 파텔은 "연결되지 않은 전세계 다수 지역 사람들은 커넥티비티가 필요한 일을 수행하기 위해 참고 집요하게 계속하며 종종 먼 거리를 이동한다"면서 "무선 네트워크는 사람들을 연결시키는데 없어서는 안 될 역할을 계속 수행할 것이다. 이 커넥티비티 영웅들이 디지털 소외자들을 즉각적이며 영구적으로 연결하고 그들의 삶에 변화를 주기 위해 자신들의 개인적 시간과 자산을 투자함으로써 전세계 지역 사회에 공헌하고 있는 모습은 정말 감동적"이라고 말했다.

아툴 바트나가르 캠비움네트웍스 사장 겸 CEO는 "젊은이들을 연결시킴으로써 교육을 제고하며 젊은이들의 삶을 영원히 개선시키는 지속적인 변화를 가져온다"면서 "무선 커넥티비티는 농촌 지역 깊숙이 뛰어 들어가서 그곳에 있는 학생들을 전세계에 즉시 연결시켜 문자 그대로 디지털 소외자들을 연결할 수 있다. 우리는 이 기회를 변화의 수단으로 삼고 자신들 스스로의 시간과 노력을 사람들의 삶의 개선을 위해 바친 비전의 사람들로부터 감동과 힘을 받는다"고 말했다.

커넥티비티히어로어워드는 매 분기 마다 비전을 가진 사람들 네 명까지 수상하며 연례 수상자 한 명도 수상한다. 분기 수상자들이 받는 1천 달러의 상금은 자신이 선택한 자선단체에 기부하게 된다. 연례 수상자가 받는 5천 달러 상금도 자신이 선택한 자선단체에 기부하게 된다. 모든 수상자들은 캠비움네트웍스 웹사이트에 등재된다.

두두질레 음콰나지, 프로젝트이시즈웨는 2018년 올해의 커넥티비티 영웅에 선정된 것 외에도 2018년 4분기 수상자 둘 중 하나이기도 했다:

프로젝트이시즈웨는 가난한 마을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무료 와이파이 핫스팟 설치를 지지하고 이를 가능케 한 비영리 조직이다. 프로젝트이시즈웨는 위에서 언급한 두 개의 광산 마을 연결 외에도 AWARE.org와 협력하여 둘 모두 봇샤벨로(프리스테이트)와 부시버크릿지(넬스프루이트)에서 진행되는 책임감 있는 음주 프로그램과 무료 와이파이 챔피언 사회적 연대 프로그램을 가능케 하는 수단인 인터넷 접속을 활용하고 있다.

또 다른 4분기 수상자:

  • 에릭 윌스(Eric Wills), 와이어리스애플리케이션스코포레이션(Wireless Applications Corp.) 허리케인 마리아가 푸에르토리코를 강타한 이후 많은 무선 통신 제공사들이 모든 설비들을 주민들과 기업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복구하는데 필요한 엄청난 작업을 눈 앞에 두게 되었다. 와이어리스애플리케이션스코포레이션과 넵튜노네트웍스(푸에르토리코 3개의 주요 무선 통신 제공사 중 하나)사이의 긴밀하고도 충실한 비즈니스 관계에 따라 와이어리스애플리케이션스 서비스팀을 동원함으로써 통신이 두절된 지역을 빠르게 찾아내고 주민들과 기업들을 제대로 연결시킬 마이크로웨이브 링크를 재설계하고 다시 라우팅하여 정상화하였으며 푸에르토리코의 다른 통신 제공사보다 빠르게 가동했다.

다음 차례의 커넥티비티히어로어워드 추천이 현재 진행 중이며 온라인으로 제출 가능하다.

캠비움네트웍스
캠비움네트웍스는 사람, 장소와 사물 사이의 연결을 강화하는 무선 커넥티비티 솔루션의 세계적인 공급사이다. 어려운 환경에서도 작동하는 신뢰성 높고, 확장 가능하며, 보안성 있으며 클라우드로 관리하는 플랫폼의 엔드투엔드 무선 패브릭 전문 공급 업체인 캠비움네트웍스는 서비스 제공사와 일반 기업, 산업계 및 정부 네트워크 운영사들이 지능형 엣지 커넥티비티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시카고 외곽에 본사가 있으며 미국, 영국과 인도에 R&D센터를 두고 있는 캠비움네트웍스는 믿을 만한 다수의 전세계 대리점들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www.cambiumnetworks.com

미디어 연락처:
Sara Black
213.618.1501
sara@bospar.com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824800/Cambium_Networks_Logo.jpg

출처: Cambium Networ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