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Sasol Limited: Lake Charles 화학 프로젝트 업데이트

Sasol Limited
2019-05-23 20:26 1,478

요하네스버그, 2019년 5월 23일 /PRNewswire/ -- Sasol이 프로젝트 비용과 일정을 평가하는 검토 과정 후에 LCCP 지침을 오늘 업데이트했다.

- 수일 이내에 유익한 작용을 달성하고자, Ethylene Glycol/Ethylene Oxide 유닛의 경우 LCCP 일정을 유지한다. 일정이 수정된 유일한 경우는 Guerbet 유닛이다. 이 유닛은 2020년 2월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2019년 3월 말 현재, 프로젝트 완성률은 96%, 건설 완성률은 89%다.
- Sasol은 LCCP에 대한 장기 EBITDA 전망이 여전히 밝다고 확신하고 있다.
- 총 예상 프로젝트 자본 비용은 우발 준비금 3억 달러를 포함한 126~129억 달러로 증가했다. 자본 비용이 증가한 원인을 파악했으며, 수정된 파라미터 내에서 달성을 보장하고자 일련의 완화책을 취하고 있다.
- Sasol의 재무제표는 충분한 견실하고, 경영진은 재무제표의 부채 감소에 초점을 맞춰 자산 포트폴리오를 단순화하고, 가치 기반 전략을 시행하고 있다.

배경

2019년 2월 8일 증권거래소 뉴스 서비스가 발표한 Sasol의 거래명세서에서 LCCP 일정과 자본 비용을 위한 업데이트된 지침을 제공했다. 그 규모는 116~118억 달러로 추정된다. 이 발표 이후, LCCP 관리에 여러 변화가 있었다. 화학 담당 부사장 Fleetwood Grobler가 프로젝트 책임자로 복귀했으며, 프로젝트 관리 조직이 강화됐다.

이 팀은 프로젝트 비용 예측의 정확도를 우려했다. 그 결과, 2019년 4월에 발표한 3분기 사업 실적 매트릭스에서 LCCP 비용이 예측 범위의 상한을 향해 증가하고 있는 것을 확인했다. 경영진도 프로젝트 완성까지 비용과 일정을 철저하게 검토했으며, 독자적인 기술과 재정 자문의 의견을 참조한다.

이 검토 결과, LCCP 예측 과정과 관련해 중요한 우려 사항이 추가로 발견됐고, 예측된 총비용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검토로 2018년 12월 31일 실제 프로젝트 지출이 109억 달러라는 내용은 정확하고 완전한 정보로 확인됐다. 프로젝트 통합 관리에 있어 약점도 파악됐으며, 이 부분은 현재 재조정 중이다.

이사회도 독자적인 외부 전문가에 검토를 의뢰했다. 이 검토는 전술한 문제의 즉각적인 파악과 보고를 늦추게 만든 상황을 조사할 예정이다. 이사회는 검토가 끝나는 대로 결과에 따라 적절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

주요 프로젝트 파라미터 업데이트

첫 파생제품 유닛인 Linear Low Density Polyethylene (LLDPE)은 2019년 2월 13일 수익성 운영을 달성했고, 공장은 앞으로도 예상에 따라 생산을 늘릴 예정이다. Ethylene Glycol(EG) 유닛도 수익성 운영을 달성했으며, Ethylene Oxide(EO)의 수익성 운영은 조만간 달성될 예정이다. Ethane Cracker는 2019년 7월에 수익성 운영을 달성할 전망이다. 나머지 LCCP의 수익성 운영 달성 일정은 2019년 2월에 발표한 내용과 같다. 마지막 파생제품(Guerbet 유닛) 공장은 1개월 후인 2020년 2월로 예상된다. 2019년 3월 말 현재, 전체 프로젝트 완성률은 96%, 건설 완공률은 89%, 프로젝트 자본 지출은 114억 달러다.

위에 언급된 검토에 따라, LCCP 예상 비용이 우발 준비금 3억 달러를 포함해 126~129억 달러로 수정됐다. LCCP 완공을 위한 예상 비용 수정에 영향을 미친 주요 인자는 2019년 2월의 예상 비용 약 5.30억 달러에 대한 조정과 2019년 2월 예상 비용 약 4.70억 달러에 영향을 미친 추가적인 사건과 기존 작업이다. 우발 준비금 3억 달러도 포함됐다.

지금까지의 대처

이처럼 예상 LCCP 자본 비용이 증가한 것은 매우 실망스러운 일이다. 경영진은 감독, 프로젝트 리더십 및 보고 주기를 더욱 강화하고자 2019년 2월부터 여러 차례 변화를 줬다. 그 결과, 프로젝트 관리와 재정 기능 업무의 분리, LCCP 프로젝트 관리를 맡은 선임부사장의 임명 등과 같은 조치가 진행됐다. 프로젝트 내에서 의사 결정, 투명성 및 문서화를 개선할 프로젝트도 진행 중이다. 새로운 프로젝트 리더십은 이들 사안을 파악하고 재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다.

지금까지 경영진이 시작한 검토와 조사는 근원적인 관리 약점이 LCCP로 국한된다는 것을 시사한다.

재정적 영향

LCCP 비용 증가로 인해 Sasol의 자본 할당 전략이 바뀌지는 않았다. 배당금 지급률 40% 인상 이후, 기어링 비율 30%를 목표로 재무제표를 줄이는 계획이 유지되고 있으며, 그 기한은 회계 연도 2020~2023년으로 변동이 없다. 이 기간에 LCCP의 예상 기여는 단기와 중기 가격 전망 변동으로부터 부정적인 영향을 받았다. 창업 기간에 약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LCCP 운영비는 여전히 기존 지침과 맥락을 같이 한다. 그 결과, 2020년 이자, 세금, 감가상각 및 할부 상환 이전 수익(the earnings before interest, tax, depreciation and amortization, EBITDA) 13억 달러는 약 10억 달러로 수정됐다. 장기 시장 가격 전망은 여전히 LCCP 13억 달러로부터 장기 EBITDA 기여를 지원한다. 에탄과 제품 가격에 대한 단기 시장 전망은 여전히 유동적이며, 이에 대한 예측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앞서 시장에 발표한 바와 같이, 경영진은 자세한 자산 검토 프로그램을 상당 부분 완료했다. 이 과정은 포트폴리오 최적화 전략에서 핵심적인 부분을 차지하며, 더 큰 비핵심 자산 처분을 가속화 할 수 있는 단계로 진행됐다. Sasol은 총 순자산 가치가 20억 달러가 넘는 자산을 처분할 계획이다. 이 과정을 통해 보호 가치를 우선순위로 삼을 예정이며, 위에 공개된 재정 통계는 어떤 자산 처분에도 의존하지 않는다. 따라서 관련 처분은 재무제표와 부채 감소를 비롯해 투자 포트폴리오 단순화와 가치 기반 전략 수행에 대한 더 큰 초점까지 더욱 지원할 전망이다.

미래 예측성 진술
본 보도자료에서, Sasol은 역사적 사실이 아니며, 미래 결과 예측과 아직 확정되지 않은 예측 수량을 기반으로 하는 분석 및 기타 정보와 관련된 특정 진술을 하고 있다. 이와 같은 진술은 Sasol의 미래 전망, 발전 및 사업 전략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이와 같은 전향적 진술에는 LCCP 수익성 운영의 비용과 시간 예측, 기어링 비율 및 배당금 지급률과 관련된 목표나 지침, 순 부채 대 EBITDA 비율, LCCP를 위한 EBITDA와 내부 수익률, 미래 유동성, 신용 등급 및 비핵심 자산 처리 전략에 관한 진술 등이 있다. 전향적인 진술을 나타내는 단어로는 "믿는다", "예상한다", "기대한다", "의도한다", "추구한다", "~일 것이다", "계획한다", "~할 수 있다", "~일 수도 있다", "노력한다", "공략한다", "예측한다" 및 "추정한다" 같은 단어와 이와 비슷한 표현이 있다. 이들 단어 외에 다른 수단을 통해서도 전향적 진술을 할 수 있다. 전향적 진술은 그 성격상 일반적인 것과 구체적으로 내재된 위험과 불확실성을 모두 포함한다. 예상, 예측, 추정 및 기타 전향적 진술로 실현되지 않는 위험도 있다. 이와 같은 위험 중 하나 이상이 실현될 경우, 또는 기본 가정이 틀린 것으로 증명될 경우, 실제로는 예상과는 구체적으로 다른 결과가 나올 수 있다. 전향적 진술에 표현된 계획, 목표, 기대, 예상 및 의도와는 구체적으로 다른 실제 결과를 야기할 수 있는 중요한 요인도 많다. 이들 요인은 2018년 8월 28일 20-F 양식으로 제출된 Sasol의 최신 연례 보고서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기타 문서에 더 자세하게 나와 있다. 이들 문서에 논의된 요인 목록이 전부는 아니다. 투자 결정을 하기 위해 전향적 진술에 의존할 경우, 이들 요인은 물론 다른 불확실성과 사건도 신중하게 고려해야 한다. 전향적 진술은 해당 날짜에만 적용되며, Sasol은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등을 이유로 전향적 진술 내용을 갱신하거나 수정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Sasol 소개:
Sasol은 세계적인 통합 화학에너지 기업이다. Sasol은 재능있는 사람을 통해 고객, 주주 및 기타 이해관계자를 위한 우수한 가치를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창출한다. 회사는 일반 및 전문 화학물질, 가스와 액상 연료 및 저탄소 전기를 생산하고 상업화하고자 세계적 수준의 운영 시설로 정교한 기술을 통합한다. 


 

출처: Sasol Limited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