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niture

영 리빙 에센셜 오일, 웨인 무어헤드를 마케팅 담당 EVP로 환영

Young Living Essential Oils
2019-01-19 22:26 1,448

  리빙의 새로운 마케팅 담당 EVP, 리빙 브랜드가 기업의 비전, 미션, 목적을 지속적으로 반영할 있도록 진력할 계획 

리하이, 유타주, 2019 1 19 /PRNewswire/ -- 세계 최고의 에센셜 오일 전문 기업 리빙 에센셜 오일(Young Living Essential Oils) 오늘, 웨인 무어헤드(Wayne Moorehead) 당사의 마케팅 담당 EVP(Executive Vice President) 임명하게 되었다는 소식을 전했다. 웨인 무어헤드는 마케팅 브랜드 전략들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리빙의 경영진 팀에 합류해, 건강 웰니스(웰빙과 피트니스를 결합한 ) 브랜드로서 리빙의 성공을 지속해 나가기 위한 동력을 공급한다는 계획이다.

"웨인은 소매 직접판매 업계에서 쌓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마케팅 전략과 브랜드 포지셔닝 분야 검증된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는 귀중한 인재다. 웨인은 리빙의 5×5 서약을 실행하는 필수적인 리빙의 브랜드 발전 마케팅 전략 강화에 매우 핵심적인 역할을 하게 것이다" 면서 " 리빙의 경영팀에 가장 최근 합류한 인물인 웨인 무어헤드는, 세계 모든 가정들이 리빙 에센셜 오일을 사용할 있도록 해외 마케팅 전략을 감독하며 에센셜 오일 업계 선두 기업으로써 리빙 에센셜 오일의 위상을 높이는데 책임을 다할 예정이다" 리빙의 대표(President) 이자 COO(Chief Operating Officer) 제러드 터너(Jared Turner) 전했다.

리빙에 합류하기 , 웨인은 브랜딩 분야 열정과 전문성을 활용해서 다양한 기업들이 자사의 브랜드들을 정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하는 것을 지원했었다. 웨인은 공개 상장된 대형 네추럴 영양 보충제 기업의 CMO로서 그리고 수십억 달러 규모의 브랜드 구축에 매우 중추적인 역할을 했던 INC 500 기업의 CMO 로서 역량을 구축 발휘 있다.  

또한, 뉴욕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와 솔트 레이크 시티 소재 에이전시에서 일하며 존슨앤드존슨, 펜더(Fender), 홀푸드, 인텔을 포함하는 다양항 유명 브랜드들과 협력해 브랜드 전략 실무들을 이끌었었다. 가장 최근에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DNVB(Digitally Native Vertical Brands) 브랜드에서 CBO(최고 브랜드 책임자) 근무했었다. 웨인은 메리어트 경영대학(Marriott School of Business)에서 MBA 취득했다.

"이렇게 훌륭하고 목적 지향적인 기업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기쁘다" 면서 " 리빙이 믿을 없는 눈부신 성장을 이룩하며 글로벌 선두 웰니스 브랜드로서 확고히 자리매김하기까지, 바로 리빙의 인재들과 우수한 제품들이 동력을 공급해 왔다" 웨인은 전했다

리빙 에센셜 오일(Young Living Essential Oils)
유타주 리하이에 본사를 두고 있는 리빙 에센셜 오일(Young Living Essential Oils, LC) 최고품질의 오일 관련 제품들을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에센셜 오일 전문 기업이다. 리빙은 소싱, 과학, 표준이라는 세가지 중요한 요소들을 포함하는 자사 고유의 엄격한 시드투실(Seed to Seal®) 프로그램을 통한 높은 품질 표준을 설정, 업계 리더십을 매우 견고하게 이끌어가고 있다. 이러한 지침 원칙들은 리빙이 지구를 보호하고 회원들이 걱정없이 편안하고 자신있게 친구나 가족들과 함께 사용하고 공유할 있는 순수한 진품들 제공할 있도록 한다. 기업 소유의 농장들, 파트너 농장들, 시드투실(Seed to Seal) 인증 공급업체들을 통해서 탄생하는 리빙의 제품들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고, 500 이상의 글로벌 회원들이 자신의 가치와 열정을 직업과 일치시킴으로써 웰니스와 목적의식을 발견할 기회를 제공한다.

관련 보다 상세한 정보는 리빙의 웹페이지(YoungLiving.com) 방문하거나 트위터(@younglivingeo) 또는 페이스북(Facebook) 방문하면 확인할 있다.

미디어 문의
미디어 문의를 위한 이메일(prinquiries@youngliving.com)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323110/Young_Living_Essential_Oils_Logo.jpg

출처: Young Living Essential Oils